본문 바로가기
IT 리뷰/IT 정보

캡컷 pc 다운로드ㅣ최신 한글판 capcut 바로가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4. 3. 21.

캡컷 pc 다운로드ㅣ최신 한글판 capcut 바로가기

초보자도 누구나 간편하게 영상 편집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 향상과 함께 개인 영상 제작과 소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필요성도 더욱 커졌습니다.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은 초보자에게는 기능이 복잡하거나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누구나 손쉽게 영상 편집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캡컷(CapCut)'이 등장했습니다.

 

 

캡컷은 틱톡의 모회사인 바이트댄스가 개발한 영상편집 툴로 간단한 조작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초보자들도 높은 수준의 영상을 만들 수 있게 해 줍니다.

 

캡컷은 사용자가 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사용자가 빠르고 쉽게 익힐 수 있는 '스티커 추가'와 '텍스트 삽입' 기능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효과와 필터를 제공하여 영상에 쉽게 색감을 입히고 특별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캡컷의 또 다른 강점은 고급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편집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토리보드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통해 사용자는 영상의 흐름을 미리 파악하고 편집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캡컷은 편집한 영상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편집이 완료된 영상을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직접 업로드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어, 자신의 작품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캡컷(capcut) 특징과 장점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캡컷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간편한 기능과 함께 누구나 손쉽게 영상 편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편집 기능 제공

템플릿 적용, 분할, 자르기, 속도 조절, 필터 및 효과 추가, 음악 및 자막 삽입 등의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영상에 원하는 요소를 쉽게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템플릿

캡컷은 텍스트, 효과, 음악 등이 미리 설정된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간편하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활용하여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가능

기본적인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 기능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저렴하게 고품질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 지원

캡컷은 PC와 모바일(iOS 및 Android)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자신만의 멋진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다면, 캡컷을 활용해 보세요!

 

 

 

캡컷(capcut) 다운로드 바로가기

캡컷 PC 버전 다운로드입니다.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CapCut | AI 기반의 올인원 동영상 에디터 및 그래픽 디자인 도구

CapCut은 AI 기반의 올인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브라우저, Windows, Mac, Android, iOS에서 동영상 편집과 이미지 디자인을 지원합니다.

www.capcut.com

 

 

 

 

캡컷(capcut) 주요 기능

배경 제거

캡컷은 배경 제거 기능을 제공하여 이미지나 영상에서 배경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진이나 영상의 주요 대상을 더욱 강조하고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업스케일러

캡컷은 이미지 업스케일러를 통해 이미지의 해상도를 높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낮은 해상도의 이미지를 고화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AI 색 보정

AI 색 보정 기능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이미지나 영상의 색상을 보정해 주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색감이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래된 사진 복원

캡컷은 오래된 사진을 복원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노후화된 사진의 흠집이나 노이즈를 제거하고 선명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진 컬러라이저

사진 컬러라이저는 사진의 색상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사진의 색감을 더욱 생동감 있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인물 생성기

인물 생성기는 캡컷의 독특한 기능 중 하나로,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가상의 인물을 생성해 주는 기능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내거나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크기 재조절

캡컷은 동영상의 크기를 간편하게 재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동영상의 화면 비율을 조절하거나 원하는 크기로 자를 수 있습니다.

 

 

동영상 업스케일러

동영상 업스케일러는 동영상의 해상도를 높여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낮은 해상도의 동영상을 고화질로 변환하거나 화면의 선명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캡컷은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미지와 동영상을 편집하고 보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캡컷(capcut) 활용 방법

캡컷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는 캡컷을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① 앱 설치 및 실행

캡컷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한 후, 앱을 실행하면 메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② 영상 불러오기

- 메인 화면에서 '+' 버튼을 탭 하여 편집할 영상을 선택합니다.

- 갤러리에서 직접 영상을 선택하거나, 촬영한 영상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③ 기본 편집 및 추가 기능 사용

영상을 선택하면 편집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삽입

텍스트 버튼을 탭하여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고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필터 및 효과 추가

필터 버튼을 탭하여 다양한 필터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음악 삽입

음악 버튼을 탭하여 배경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스티커 및 이모티콘 추가

스티커 버튼을 탭하여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분할 및 자르기

분할 버튼을 탭하여 영상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거나 자를 수 있습니다.

 

- 속도 조절

속도 버튼을 탭하여 영상의 재생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④ 미리 보기 및 저장

편집이 완료되면 미리보기 버튼을 탭 하여 편집된 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이면 저장 버튼을 탭하여 영상을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⑤ 추가 기능 및 설정

설정 메뉴에서 해상도, 화질 등의 추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기능을 이용하려면 해당 메뉴에서 구독하여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캡컷 pc 다운로드 바로가기와 기능 및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