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여행 정보

삿포로 JR 열차 노선도 및 시간표 바로가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3. 11. 8.

삿포로 JR 열차 노선도 및 시간표 바로가기

삿포로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jr 열차 노선도와 시간표는 필수입니다. 버스로도 이동 가능하지만 열차로 이동이 훨씬 쾌적하고 빠릅니다. 그래서 JR 열차를 이용하는 각종 패스권을 잘 활용하면 여행 일정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삿포로 JR열차 노선도 및 시간표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삿포로 JR 열차 노선도 및 시간표

삿포로 jr열차 노선도와 시간표 확인을 위해서는 훗카이도 jr 열차 사이트를 접속해야 합니다.

PC와 모바일로 접속할때 '크롬'을 이용해야 합니다. 

 

JR 훗카이도 바로가기

 

노선도와 시간표는 홈페이지 언어설정에서 '일본어'로 해야 확인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크롬을 통해 접속하면 자동번역되기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jr 훗카이도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을 선택합니다.

 

 

'≡'을 선택하면 '철도·티켓'을 선택합니다.

 

 

'열차명/노선명에서 시각 검색'을 선택합니다.

 

 

노선별 시간표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예시로 신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 역까지 노선도 및 시간표를 조회해 보겠습니다.

 

[특쾌][쾌속] 에어포트 홈 라이너(신치토세 공항-삿포로-오타루-당별) 메뉴에서 '다운'을 선택합니다. 다운은 하행성, 오르막은 상행선을 의미합니다. 구글 번역이라 어색한 점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날짜를 선택하면 아래 시간표가 나타납니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 노선도 및 시간표

노선명에 '신치토세 공항'을 찾으면 우측에 시간이 나오는데요. 숫자는 시간을 의미하는 것으로 '805'는 8시 5분이고 '1006'은 '10시  6분'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찾아보시면 되고, 아래 삿포로 노선명을 보면 도착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에서 오타루 노선도 및 시간표

아래 이미지와 같이 노선명 '삿포로'와 '오타루'를 찾으면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시간 삿포로 역에서 9시 7분 출발하여 9시 44분에 도착하는 열차입니다.

 

반대로 오타루에서 돌아오는 시간표를 확인하려면 '다운' 옆에 '오르막'을 선택하면 됩니다.

 

 

 

삿포로에서 노보리베츠 노선도 및 시간표

지옥온천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 시간표를 확인하려면 

[특급] 스츠란 호쿠토(하코다테, 히가시무로란, 무도란, 삿포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역에서 출발하려면 '오르막'을 선택합니다.

 

 

오르막을 선택하면 삿포로 역에서 출발하여 하코다테까지 노선도 및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보리베츠는 삿포로 역에서 7 정거장으로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기차는 6시 52분에 출발하여 8시 3분에 도착합니다.

 

 

만약 노보리베츠를 방문하고자 한다면 오이타에서 노보리베츠까지 무한 이용이 가능한 노보리베츠 JR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노보리베츠 JR패스는 지정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노보리베츠 JR패스 지정석 이용방법이 있는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노보리베츠 패스 지정석 이용방법

삿포로 노보리베츠 패스 지정석 이용방법 삿포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JR 레일 패스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3박 4일 여정이라면 노보리베츠 패스를 추천합니다. 노보리베츠 패스는 오

oliviabbase.tistory.com

 

 

삿포로 여행 항공권 싸게 구매 팁 2가지

삿포로 여행 항공권 싸게 구매 팁 2가지 광고 아닙니다. 삿포로 여행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삿포로 항공권은 겨울철에 발궐할 경우 눈축제를 개최하기에 항공권 가격이 1년

oliviabbase.tistory.com

 

예시로 공항에서 삿포로, 오이타, 노보리베츠를 가는 노선을 알아보았는데요. 그 외에도 훗카이도 전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금까지 삿포로 JR 열차 노선도 및 시간표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