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여행 정보

아고다 고객센터 한국 전화번호 안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3. 10. 19.

아고다 고객센터 한국 전화번호 안내

아고다로 호텔이나 여행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불편사항이나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영어가 가능하다면 24시간 언제든지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하지만, 한국어 통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한국 운영시간 내에서만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한국 고객센터

 

 

아고다 고객센터 한국 전화번호

아고다 고객센터 영어 한국 공통 전화번호는 2회선입니다.

070-4784-4366

▶ 02-6022-2443

 

 

시기별 여행하기 좋은 나라(아시아 유럽 미주 중남미 태평양 월별로 알아보기)

시기별 여행하기 좋은 나라(아시아 유럽 미주 중남미 태평양 월별로 알아보기) 해외여행할 때는 그 나라의 계절 상황과 시기, 축제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아 유럽 미주 중남미 태평

oliviabbase.tistory.com

 

영어 상담이 가능하면 언제든지 연락하면 되고, 한국어 상담을 원하시면 한국어 운영시간 내에 연락해야 합니다. 한국어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주말 공휴일 9시부터 21시 45분까지(한국시간 기준)입니다.

 

한국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 1번(한국어 지원) ▶ 예약번호 + *(별) ▶ 3번 ▶ 결제카드 뒤 4자리 + *(별)를 순서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예약이 완료된 호텔이나 서비스만 상담할 수 있습니다. 예약 전에 서비스 관련 문의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예약확인, 예약취소, 환불을 문의할 수 있는데, 이때 예약번호와 결제카드의 뒤 4자리 숫자가 필요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이메일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잘 안 되거나 전화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이메일로도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때도 이미 예약이 완료된 건에 대해서만 이메일 문의가 가능하고, 호텔 예약 전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문의 ▶ kr.service@agoda.com

예약 관련 문의 ▶ biz@agoda.com

 

이메일 문의 시 빠르면 당일에 받을 수 있지만 늦으면 1~2일은 소요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카드 비교 추천(비바G, 비바+, 비바x, 토스뱅크카드, 트래블로그, 트래블월렛, 트래블엔

해외여행 카드 비교 추천(비바G, 비바+, 비바x, 토스뱅크카드, 트래블로그, 트래블월렛, 트래블엔로카) 해외여행 빗장이 열리면서 해외여행자들을 위한 카드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비바G, 비바 플

oliviabbase.tistory.com

 

 

아고다 고객센터 예약 취소

예약 취소는 아고다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App)으로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해당 숙소에서 결정합니다. 예약 무료 취소 기한 내에 취소한 경우에는 취소 요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예약 무료 취소 기간이 경과했거나 '환불 불가' 예약이라면 예약 취소 요금이 부과됩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해당 숙소에서 결정 후 통보합니다.(예약취소 정책은 객실 검색 시 예약 조건과 취소 정책이 표시됩니다.)

 

예약 취소가 완료되면 예약 취소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만약 메일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스팸 편지함, 정크 메일 편지함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약 취소 후 환불금은 문제 없다면 즉시 처리됩니다. 다만, 은행에서 해당 결제 건을 환불하기까지 환결 결정된 날로부터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불 금액은 신용카드 회사에 의해 현지 통화로 변경되어 환불됩니다. 환불 진행 상황은 '예약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고다 고객센터 한국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