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IT 정보

애플페이 출시 현대카드 추천 알아보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2. 11. 17.
반응형

애플페이 출시 현대카드 추천 알아보기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애플페이가 현대카드와 제휴하여 출시할 예정인데요. 기존에 현대카드가 없던 분들의 경우 어떤 카드가 자신에게 좋을지 도움을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제로 에디션2 신용카드(할인/적립)

제로 에디션

 

제로 에디션2 신용카드는 월 50~100만 원 정도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절합니다.

 

연회비 1만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결제 시 대부분 가맹점에서 1.5% 청구할인이 가능하여 혜택이 제법 괜찮습니다.

 

만약 적립형(포인트)로 선택하면 결제액의 2.5%까지 M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데 M포인트를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다면 애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포인트는 H코인으로 전환하여 3대2 비율로 현금 교환도 가능하기에 사용방법만 잘 알고 있다면 제로 에디션2를 권장합니다. 만약 M포인트 H포인트가 번거롭다면 할인형도 좋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쉽게하는 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쉽게하는 방법 현대카드 M포인트는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지만 현금전환이 불가능하고, 현금전환하려면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해야 가능합니다.

oliviabbase.tistory.com

 

정리하자면 제로 에디션2는 메인으로 사용하기보다 애플페이용 세컨드으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강추하는 카드입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X/M BOOST 신용카드

mx 부스터

 

x/m boost 신용카드는 월 50~200만 원 정도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절합니다.

 

다만, 연회비가 3만원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X 부스트 카드는 카카오 및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시 5% 할인이 적용되고 일반 가맹점에서는 1~1.5% 할인됩니다.

 

M 부스트 카드는 카카오 및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시 5% 적립되고 일반 가맹점에서는 0.5~3%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200만원 이하이면서 현대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할 계획이라면 X/M 부스트 카드를 권장합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네이버 현대 신용카드

네이버 현대카드

 

네이버 현대 신용카드는 월 30만 원 이상 사용하고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한다면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특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 제공이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바이브(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클라우드 80G, 티빙 무제한, 스포티비 무제한, 영화(시리즈온) 무제한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을 하면 최대 5%까지 적립되고, 일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1%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만, 위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 되어야 합니다.(최초 신규 발급 시에는 이용금액 제한 없음)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the Green 에디션 신용카드

더 그린 카드

 

그린 에디션 신용카드는 월 200만 원 이상 사용하고, 해외를 자주 가거나 해외 직구를 자주 하는 분들에게 적절합니다.

 

다만, 연회비가 15만원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10만 원을 추가하면 고급스러운 메탈 카드로 발급됩니다.

 

일반 가맹점을 이용시 1~2% 정도의 적립을 제공하지만 해외 관련(항공사 면세점 호텔 해외 결제 등)은 100만 원까지 5% 적립됩니다. 해외여행이나 직구를 자주 한다면 월 5만 원을 챙기는 샘으로 3~4개월이면 연회비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린 에디션 혜택으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제휴 호텔이나 공항에서 발렛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년에 50만원 정도 바우처를 제공하는데 호텔이나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the Pink 신용카드

더 핑크 카드

 

더 핑크 신용카드는 월 200만 원 이상 사용하면서 백화점에서 100만 원 미만 쇼핑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 권장합니다.

 

더 핑크도 연회비가 15만원 되는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이 역시 10만 원 추가 시 메탈 카드로 발급됩니다.

 

일반 가맹점에는 1~2% 적립되지만 백화점이나 아울렛, 백화점 온라인 공식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월 100만 원 한도 내에서 5%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쇼핑을 자주 하는 분들은 3~4개월이면 연회비를 뽑을 수 있습니다.

 

1년에 50만원 정도 되는 바우처를 제공하는데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팁을 알려드리면 가족카드나 M부스터와 같이 포인트 적립이 좋은 카드를 메인카드로 사용하면서 더 핑크 카드는 바우처(신세계 상품권) 혜택을 누리면 좋습니다.

 


월 500만원 미만 사용자라면 mx 블랙 부스터도 프리미엄 좋습니다.

 

퍼플 신용카드는 플래그십 라인이라 지인 중에 사용하는 분이 있다면 가깝게 지내시길 권장합니다.

 

the Red 신용카드는 연회비 30만 원인데, 그만큼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해외 결제 브랜드는 visa로 추천해드립니다. visa가 해외에서 결제 실패할 확률이 낮습니다.

 

현대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기 애매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현대카드 리스트는 애플페이용으로 적절한 것 같아 추천드렸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쉽게하는 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쉽게하는 방법 현대카드 M포인트는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지만 현금전환이 불가능하고, 현금전환하려면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해야 가능합니다.

oliviabbase.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