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nos7 티셔츠 모자 가격과 홈페이지(nos7.com)

by 아프리카북극곰 2022. 6. 18.

nos7 티셔츠 모자 가격과 홈페이지(nos7.com)

nos7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소속 손흥민(30)은 'nos7'이라는 개인 의류 브랜드를 론칭합니다.

 

손흥민은 21~22 리그에서 아이사인 최초로 득점왕을 한 후 5월 2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골든부츠를 공개했습니다.

 

이때 이슈가 된 것은 골든부츠 뿐만아니라 손흥민이 착용한 티셔츠 'nos7'입니다.

 

nos7은 손흥민이 론칭한 브랜드로 상표 등록 출원이 완료되었고 22년 6월 17일에 제품이 출시됩니다.

 

 

NOS7

NOS는 손흥민의 영문 이름 중 성 'SON'를 뒤집어서 사용한 것이고, 숫자 7은 토트넘과 국가대표 등번호를 의미합니다.

 

nos7

 

nos는 son을 뒤집은 것이지만 nos의 의미도 공개되었는데요.

 

Nothing Ordinary Sunday로 아무것도 없는 평범한 일요일을 의미합니다.

 

 

NOS7 홈페이지

손흥민 선수의 의류 브랜드 'NOS7'의 홈페이지는 'nos7.com'입니다.

 

www.nos7.com  

 

NOS7 :: Nothing, Ordinary Sunday

 

nos7.com

 

 

NOS7 티셔츠 모자 의류 가격

신세계백화점 케이스스터디(편집매장)에서 nos7의 제품과 가격을 공개했는데요.

반소매 티셔츠가 73,000원, 맨투맨 137,000원, 반바지 97,000원, 모자 47,000원 등입니다.

 

nos7 의류 브랜드

 

모든 의류 제품에는 nos7 또는 Nothing Ordinary Sunday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알고 보면 손흥민은 2016년에도 SSG닷컴과 함께 'H.M SON' 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한 바가 있어 2번째라고 론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은 의류 뿐만아니라 음료, 과학 통신 기기, 가구 등 총 15개 분야별로 상표를 등록했습니다.

 

NOS7 외에도 'INFEELD'라는 브랜드를 등록했는데요.

 

INFEELD는 요식 호텔업 맥주 음료 등을 위한 상표로 사용됩니다.

 

세계적인 축구스타들은 자신의 이름을 딴 의류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nos7 역시 이러한 스타들과 같이 의류 사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호날두의 경우 이름 앞자리를 따서 CR7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했고, 메시도 남성 전문 브랜드 '메시'를 론칭하여 활발하게 사업을 확장 해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기준 스타 브랜드 평판 1위인 손흥민은 존재 자체가 광고가 되기에 nos7의 파급력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