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리뷰

성훈 나이, 아파트, 과거 등 자세히 알아보자.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4. 10.

성훈 나이, 아파트, 과거 등 자세히 알아보자.

성훈은 최근 <나혼자 산다>에서 일일 농부에 도전, 먹방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1인분만 시켜본 적이 없다며 짜장면과 볶음밥을 어찌나 잘 먹는지. 그렇게 먹는데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과거 수영선수 출신이라 신진대사가 남다른가 봅니다.

올해 3월에는 성훈 주연작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개봉했었는데요. 비록 코로나 19로 인해 영화는 흥행하지 않았지만, 영화에서 카페 사장 '승재' 역으로 출연하여 매력을 뿜었다고 하네요. 잔잔한 동화 같은 영화라고 하는데 VOD 출시하면 봐야겠습니다.


성훈?


본명 방성훈 (개명전 방인규)

나이 83년 2월 14일 (37세) 대구출생

키 185cm, A형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졸업

연예계 데뷔 전에는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허리 부상으로 배우의 길로 전향했습니다. 성훈은 수영 선수 시절부터 연예계에 대한 주위의 권유가 있었는데, 부상이라는 악재가 오히려 기회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성훈은 1,000대 1의 경쟁을 뚫고 2011년 SBS드라며 '신기생뎐' 남자 주인공 아다모 역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상대역인 배우 임수향보다 연기력과 경험이 없어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는데 당시 아쉬운 연기력을 얼굴과 몸매로 커버해버렸습니다.


성훈은 이후 <신의>에서는 조연을, 다음 작인 <가족의 탄생>에서는 조연으로 시작했다가 주연으로 등극하는 등 완만한 상승세를 타고 있었습니다.

그때까지는 그리 알려지진 않았지만 2017년 7월 7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가파른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성훈의 생활하는 모습을 날것으로 보여줬는데, 먹성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주변인들보다 압도적으로 먹어 치우는데, 처음엔 캐릭터를 위해 설정이 아닌가 의심했지만 진심은 통한다고 진정 '위'대한 남자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성훈은 거의 푸드파이터 수준이지요. 최근에는 먹성으로 치킨 CF도 따내기도 했지요.

성훈은 나 혼자 산다 고정을 하면서 전성기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뉴얼로 등극하여 망가지고 허술한 캐릭터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성훈의 연기력 논란


상훈은 데뷔 초부터 꾸준히 연기력 논란에 휩싸여 왔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발음이었고, 대사 전달이 핵심인 직업인이 전달력이 부족하여 신은 공평하다는 말의 증인이 되었습니다. 만화책에서 찢고 나온 비주얼이기에 그나마 발음 문제는 용서가 되는 듯.


성훈 사기 사건


성훈이 가해자는 아니고 피해자인 사건이 있었습니다. 지난 18년 겨울 소속사 대표가 잠적하면서 당시 성훈이 출연했던 드라마<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출연료 1억 원을 못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법정 대응 중이라는데 원만하게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성훈 집 아파트



나혼자 산다에서 방송 나온적이 있습니다. 성훈은 최근 이사했는데요. 새 아파트는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래미안 옥수 리버젠이라고 합니다. 매봉산 인근에 한강뷰가 시원하더군요. 그곳은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고 하는데 이제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나 봅니다.


성훈 이상형 | 팬카페


성훈은 출연 방송 제목처럼 혼자 사는 싱글남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마음이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성훈은 한동안 박나래와 열애설이 살짝 나오기도 했는데요. 음... 둘이 그냥 추측성 열애설인 것 같습니다. 나혼자 산다 출연 전부터 알고 지낸사이라고 하고, 방송 중에 살짝 여지를 보이는 모습도 있었는데요. 남녀 일은 모르는 거니까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성훈의 팬카페 이름은 포세이돈인데 아마 수영선수로 활동했기 그렇게 지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 팬클럽 명은 머메이드 저팬입니다.

성훈은 최근엔 유기견 양희를 입양하여 따뜻한 남자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공인은 겸손할 때 까지만 성장하는데요. 지금처럼 계속해서 성장하여 좋은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성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