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리뷰

K3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가격 실내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4. 21.

K3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가격 실내 총정리

 

 

기아자동차의 준중형급 k3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더 뉴 k3가 공개된 지 3년 후에 새롭게 단장한 k3 페이스리프트는 최신 안전장치와 편의사양이 탑재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K3 페이스리프트의 실내 실외 디자인과 출시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3 페이스리프트 실외

기아자동차는 더뉴 K3의 저조한 판매 실적을 의식했는지 사활을 걸고 신차급으로 K3 페이스리프트를 완성했습니다. 전면 그릴 쪽은 더 뉴 k3와 흡사한 모습이나 기아의 패밀리룩인 타이거 페이스를 더욱 강조했고, 역동적인 전조등으로 기존 더 뉴 k3와 차별화를 두면서 더욱 멋있게 탄생했습니다.

 

특히 전조등과 전면 그릴을 연결하여 넓어보이게 디자인한 것이 인상적이고, 방향지시등을 전조등과 일체형으로 하여 심플하면서 세련미를 보여줍니다. 또한 범퍼는 마치 스포츠카의 범퍼를 Ctrl + C 한 듯한 모습으로 날렵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K3 페이스리프트의 뒷부분은 K5에서 호평을 받은 가로 테일램프를 적용하여 스포티하고, 입체감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했고, 전면 범퍼와 같이 후면 범퍼에도 스포츠카의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속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K3 페이스리프트에는 GT라인도 추가되었는데, GT라인은 전면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그릴과 범퍼 아래 더욱 역동적인 이미지로 디자인했습니다. 

 

 

 

K3 페이스리프트 실내

K3 페이스리프트의 실내 모습은 아반떼 CN7과 비교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실내는 K3 페이스리프트보다 아반떼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물론 기능과 탑재된 옵션은 흡사하나, 디자인과 구성 및 배치는 아반떼가 한 발 앞서간 느낌입니다.

 

 

K3 페이스리프트는 10.25인치 전자식 계기판과 10.25인치 내비게기션 센터 스크린이 적용되어 시인성과 직관적인 시스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아반떼 cn7과 차이점이라면 내비게이션 하단을 터치 스위치를 적용하여 편리함을 더해주고, 실내 내장 컬러로 오렌지 브라운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아반떼 CN7는 화이트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3 페이스리프트에는 다양한 편의사양과 첨단 안전장치가 대거 적용되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와 차로 유지 보조는 기본이고 내비게이션을 토대로 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탑재되어 고속도로 곡선구간에는 속도를 줄이고, 터널을 진입하면 공기 주입구가 외기에서 내기로 자동 변경됩니다. 

 

 

그 외 전방 충돌 방지 보조와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 운전자 주의 경고, 후방 모니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등을 적용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와 오토 홀드, 원격 시동 스마트키, 카드키,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후석 승객 알림, 하차 후 최종 목적지 안내, 내차 위치 공유 서비스, 후석 취침모드 등을 추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K3 페이스리프트 가격

K3 페이스리프트의 가격은 생각보다 괜찮게 나왔습니다. 이는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준중형 드라이버를 고려한 적절한 금액으로 책정되었습니다. 

 

 

K3 1.6가솔린 모델은 5개의 트림으로 출시합니다.

트렌디는 1,738만원부터 시작하고 프레스티지는 1,958만 원, 노블레스는 2,238만 원, 시그니처는 2,425만 원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1.6가솔린 터보 모델로 GT 모델 시그니처는 해치백 모델로 2,582만 원으로 시작하고 아반떼 N라인과 경쟁하게 됩니다. 

 

 

K3는 1.6 가솔린 뿐만아니라 하이브리드와 LPi를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K3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21년 4월에 양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부 정보에 따르면 4월 양산때 6천여 대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빠르면 21년 5월이나 6월에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3 페이스리프트의 출시일과 가격, 실내, 실외 디자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싼타크루즈 국내출시, 내부 외부, 성능, 가격 알아보기

싼타크루즈 국내출시, 내부 외부, 성능, 가격 알아보기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하는 픽업트럭 싼타크루즈는 4월 16일 온라인으로 최초 공개했습니다. 싼타크루즈의 장르는 SUV + 픽업트럭으로 도시

oliviabbase.tistory.com

 

 

아이오닉5 주행거리 완벽정리(400km 가능?)

아이오닉5 주행거리 완벽정리(400km 가능?) 현대자동차의 최신 기술이 대거 투입된 아이오닉5의 시승기가 공개되면서 주행거리에 대한 이슈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이오닉5의 공식적인 주행거리

oliviabbase.tistory.com

 

 

 

아반떼 CN7 추천 트림과 옵션 완벽정리

아반떼 CN7 추천 트림과 옵션 완벽정리 국내 대표 준중형 세단 대표는 아반떼입니다. 아반떼 CN7은 최소 옵션 1,570만 원에서 시작하여 풀옵션 2,574만 원으로 다양한 트림과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