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2021년 구정 인사말 문자 모음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2. 5.

2021년 구정 인사말 문자 모음 총정리

 

2021년 흰소띠의 해로 성실함과 부지런함의 상징을 나타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직계가족 5인 이상 집합 금지명령으로 고향방문이 어렵기에 전화나 문자로 인사를 대신해야 합니다.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담아 구정 인사말 문자 메시지를 준비했습니다. 

 

2021년 구정 인사말

 

 

2021년 구정 인사말 문자 모음 단문(SMS)

행복한 설날! 소띠해를 맞이하여 한해동안 평화롭고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가정에 웃음꽃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성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설날 보내시고, 운수대통하는 한 해 되세요.

 

설날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전으로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올 한 해 계획한 일 잘되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설날을 맞아 큰 복을 기원드립니다. 하시는 일 모두 만사형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설날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과 사업장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즐거운 설날을 맞이하여 건강과 함께 밝은 한해, 평온한 가정 되시길 기원하며 복 듬뿍 받으세요.

 

2021년도에는 감사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나눌 수 있는 여유를 가진 부자 되세요.

 

2021년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몸 건강하세요.

 

2021년 신축년에는 새로운 희망과 행복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행운을 가득 싣고 힘차게 달려오는 2021년!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까치 울음소리에 밝은 새해를 기뻐하는 설날 아침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최대의 명절, 설날은 웃어른을 찾아뵙고 인사드리며 덕담을 나누는 날입니다. 따뜻한 설 연휴 보내세요.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 첫 아침을 맞는 명절, 설입니다. 건강한 한해를 위한 편안한 휴식이 되길 바랍니다^^

 

한자리에 모여 떡국을 먹고 한 살 더 먹는 설날. 나이와 함께 맞은 새해에 소원 성취하길 바랍니다.

 

연날리기를 하고 줄을 끊어 날리며 액도 함께 보내버린다는 설 놀이처럼 행운 가득한 한해되세요.

 

설을 쇨 때마다 한 살씩 더 먹는다고 하죠, 올해에는 모쪼록 건강을 지키고 덕을 쌓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항상 성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설날 보내시고, 운수 대통하는 한해되세요~!

 

 

까치까치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설입니다. 어깨에 올려진 걱정 근심 모두 내려놓으시고 설날의 여유로움을 즐기세요♡♥

 

설 연휴 잘 보내세요. 올 한 해는 즐거운 일 가득하고 항상 웃음 띨 수 있길 바랍니다.^^♡

 

설날은 새해에 대한 낯설음이라는 의미를 가지기도 합니다. 단단히 마음먹고 목표를 이뤄내는 한해되세요.

 

설 쇠러 고향 내려가는 행렬에 함께하고 계신가요? 길이 멀고 힘들지만 오랜만에 고향에서 편안 한설 보내세요.

 

설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또 부자 되십시오. 즐거운 설날 연휴 보내십시오.

 

새해의 시작입니다. 그간의 배려에 새삼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행복한 한해되세요★(~.^) s★

 

미래가 좋은 것은 그것이 하루하루씩 다가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새해에는 당신의 하루하루가 사랑과 행복으로 채워지길 기원합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흰소의 기운을 듬뿍 받으셔서 좋은 일들이 일 년 내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2021년 희망의 시간이 열렸습니다. 더 좋은 미래, 더 행복한 삶을 시작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시는 모든 일이 형통하시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마음깊이 기원합니다.

 

올 한해 흘린 땀만큼 새해에는 더욱 큰 복이 찾아오길 기원합니다. 늘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지금은 초라하지만 다가올신축년새해당신께희망과기쁨이 함께하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 새롭고 웅대한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괄목할 만한 발전이 있는 한해 보내세요~!!

 

설 연휴 잘 보내고 올 한 해는 즐거운 일가 득하길 바라며 항상 웃음 띨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신축년 설 명절 웃음 가득한 연휴 보내세요! 자신의 능력을 믿고 원하는 목표 모두 이루세요~^+^

 

2021년 새해 이루고자 하시는 일을 모두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희망찬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힘찬 도약이 이루어지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도에는 감사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나눌 수 있는 여유도 많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구정 인사말

 

2021년 구정 인사말 문자 모음 장문(MMS)

설날 "세배" 받으세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후의와 성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많은 기회들과 행복을 가득 움켜쥐는 멋진 한 해 보내십시오.

댁내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세배" 받으세요! 새해엔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보살핌에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세배" 받으세요! 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

고향길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새해엔 더욱 건강하시고, 만사형통 하심과 만수무강을 빕니다.

그리고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하십시오.

항상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명절 보내세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의 큰 명절 설날입니다.

즐거운 설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한번 더 생각하며,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설날 보내세요!!

 

기다리고 기다려지는 설날 연휴^^

지난해의 무거운 짐들은 모두 벗어버리고, 새로운 희망, 새로운 마음으로 힘찬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설날을 맞이하여 건강과 함께 밝은 한 해,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듬뿍 받으세요~

 

민족의 최대 명절, 설날이 다가옵니다.

올 설은 희망과 용기를 주는 따뜻한 덕담 많이 나누는 설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십시오."

 

신축년 설날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부모님, 친지들 뵈러 고향으로 내려가기 어려우시죠?

어머니가 끓여주시던 맛있는 설날 떡국은 커서도 잊히지가 않는 맛으로 기억되고 있네요.

올해 설날 날씨가 매우 춥다고 합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되기 시 바랍니다.

 

주말이 함께 있어 여느 때보다 짧은 설 연휴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짧더라도 뜻깊은 설날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두 번째 달을 온 국민의 명절, 설 연휴로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고마운 분들과 더 많은 마음을 나누는 2021년 되세요.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더욱 따뜻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끝없는 성장을 기대합니다.

 

2021년 새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 하였습니다.

마음먹기에 따라 다르다는 말이 있듯이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즐기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면 더욱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설날도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연휴 보내세요~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좋은 꿈 꾸셨는지요? 2021년은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일들이 정말 많은 한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새해에도 여러분께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리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건승하시길 바라오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꾸벅^^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힘차게 새해를 시작하시면 좋겠습니다.

1년 내내 건강하시고, 즐겁게 많이 웃으시면서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고.. 돈도 아주 많이 버시고.. 2021년~!! 무지하게 행복하세요 ^_^

새해 계획하신 모든 희망 꼭 이루시고~ 행복~ 건강~ 웃음~ 행운~ 재물복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베풀어주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2021년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는 마음으로 기대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민족의 최대 명절, 설날이 다가옵니다.

고향 가시는 분들은 오고 가시는 여행길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올 설은 희망과 용기를 주는 따뜻한 덕담 많이 나누는 설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십시오."

 

풍성한 기운이 충만한 설 명절입니다.

올 한 해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_^

 

설날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맞이 즐겁게 하시고, 가족의 따스한 정과 소중함을 듬뿍 느끼시는 설날 되셨으면 좋겠네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당신의 삶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명절, 설날입니다.

새해의 힘찬 기운이 한 해동안 넘쳐나는 건강한 한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설 연휴, 도란도란 정겨운 이야기꽃 피우는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행복한 설 연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고 돈도 아주 많이 버시고~

무지하게 행복하세요 ^_^

 

☆올해 계획하신 모든 소망 꼭☆ 이루시고☆

행복~건강~웃음~행운~재물복~넘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설날 연휴 보내세요.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 하시고,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설날 운수 대통하세요^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의 큰 명절 설날입니다.

즐거운 설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한번 더 생각하며,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__^

건강하고 행복한 설날 보내세요!!

 

안녕하십니까? 동녘 하늘에 먼동이 터오듯 희망으로 가득 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설날을 맞이하여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도리인데 사정상 이렇게 인사를 대신합니다.

새해에는 건강 속에 온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고, 즐거움과 기쁜 일을 많이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계획하시는 모든 소원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설날 "세배" 받으세요! 새해엔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보살핌에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세배" 받으세요! 신축년 새해에는 기쁨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복스럽게 잘 이루어지는 복 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_^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 보내세요.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

명절이 주는 풍요로움이 사람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해 줍니다.

설 연휴만큼은 걱정 근심 잠시 내려놓고, 사랑 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마음 가득 풍성한 명절 보내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설 명절입니다.

새해의 좋은 기운 많이 받으셔서 2021년 승승장구하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해 보살핌에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 구정 인사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