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로 쉽게 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1. 17.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로 쉽게 받기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는 해당 문제지를 제작한 출판사의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검색하면 다양한 카페나 블로그, 사이트에서 해당 답지를 구할 수 있으나, 공식 출판사가 아닌 곳에서 받게 되면 악성코드나 멜웨어, 바이러스 등에 감염될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지금부터 소개하는 방법으로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지금부터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무료로 쉽게 받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로 쉽게 받기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는 출판사의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한 후에 받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출판사는 '좋은책 신사고' 입니다.



좋은책 신사고 사이트 접속하기

검새포털에서 '좋은책 신사고'를 검색하면 해당 공식 사이트가 나타닙니다. 이를 선택하여 접속합니다.




좋은책 신사고 사이트에 접속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좋은책 신사고(신사고 참고서 · 교과서)를 선택합니다.

 


 

출판사 사이트 회원가입하기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교재해설 및 답지를 무료로 내려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화면 상단에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좋은책신사고 회원가입시 필수항목만 '동의합니다'선택하고,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습니다'를 체크합니다. 체크를 완료하면 '동의합니다'를 선택 후 회원정보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도서검색하기

회원가입 후 화면 우측 상단에 '도서검색'을 선택합니다.

 



도서 상세검색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구분 '고등' → 과목 '수학' → 브렌드 '라이트쎈' → '검색'하면 우측에 교재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라이트쎈 고등수학(상)을 선택합니다.

 



답지 파일 무료로 내려 받기




라이트쎈 고등 수학(상) 페이지로 들어간 후 아래 '학습자료' 항목에 '정답 및 해설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정답 및 해설파일은 PDF 형식입니다. 다운로드 후 저장한 폴더를 보면 아래와 같이 PDF 파일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PDF파일 형식은 웹뷰어나 어도비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으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웹뷰어도 괜찮으나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거나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면 이용할 수 없으니, 온오프라인에서 열람할 수 있는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으로 답지 열람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