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문마중 3 답지 무료로 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1. 13.

 

문마중 3 답지 무료로 받기

 

문마중 3 답지는 해당 교재를 출판한 공식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로 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문마중 3 답지를 검색하면 공식 출판사 사이트가 아닌 카페나 블로그에서도 해당 답지를 받을 수 있지만, 공식 출판사 외에 다른 곳에서 내려받기를 하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노출될 수 있으니 가급적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내려받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문마중 3 답지 및 해설집 무료 받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문마중 3 답지 무료로 받기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문마중은 출판사인 NE능률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문마중 3 답지와 해설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문마중 3을 받기 위한 NE능률 사이트는 검색포털에서 검색 후 접속할 수 있습니다.




NE능률 공식사이트 접속하기

검색포털에서 'ne능률'을 입력 후 검색합니다.




학습서 페이지로 이동하기

NE능률 사이트에 접속하며 화면 중간에 위치한 '초중고' → '학습서'를 선택합니다.




문마중 3 검색하기

학습서를 선택 후 다음 화면에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문마중'을 입력 → 돋보기 선택 → 문마중3에 마우스 포인터를 옮깁니다.




문마중 3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리면 검정색 화면으로 변하면서 '자세히 +'가 표시됩니다. 이를 클릭합니다.




문마중 3 답지와 해설 PDF 파일 열람하기

학습자료에 활성화 되어있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선택합니다.

 



학습자료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오면 '정답 및 해설' 학습자료이용을 선택합니다.

 



'학습자료이용'을 선택하면 웹뷰어가 활성화되어 '문마중3 정답.pdf' 파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문마중 3 정답.PDF' 파일 내려받기

이러한 과정은 열람만 된 것이지 해당 PC에 다운로드 된 것이 아니기에 내려받기 위해서는 아래 화면과 같이 우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선택하여 내려받아야 합니다.




화살표를 통해 내려받은 파일은 저장된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때 마다 해당 폴더에서 PDF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지 파일은 PDF파일이고, 이는 어도비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문마중 3 답지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서두에서 설명했지만 블로그나 카페에서 제공하는 답지 파일은 위험할 수 있으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답지를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