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털'와 관련된 꿈 해석 1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9. 1.


꿈해몽-'털'와 관련된 꿈 해석 1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몸에 털이나는 꿈

몸에 털이나는 꿈은 남녀가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매사에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하지만 여자의 경우에는 남에게 사기를 당하는 꿈이니 당분간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사자의 가죽이나 털로 물건을 만드는 꿈

사자의 가죽이나 털로 물건을 만드는 꿈을 꾸게되면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뜻하지 않은 협조자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입 안에 털이 나는 꿈

입 안에 털이 나는 꿈을 꾸게되면 재운이 있어 편안하고 여유있는 삶을 살게 됩니다.


뱃속에 있던 털을 끄집어내는 꿈

뱃속에 있던 털을 끄집어내는 꿈은 먼 곳에 있던 친척이나 친구, 가까운 사람이 다시 돌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몸에 털이 원숭이와 같이 나 있는 꿈

몸에 털이 원숭이와 같이 나 있는 꿈은 어떤 단체의 지도자로 추천을 받거나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과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긴 털이 나는 꿈

긴 털이 나면 장수하거나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상대방의 몸에 털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의 몸에 털이 난 것을 보는 꿈은 상대방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숨기려 하여 다툴일이 발생합니다. 누군가가 머리를 감고 깔끔하게 빗는 것을 보는 꿈은 스스로 자해하거나 자신이 잘못되는 것을 남이 좋아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눈썹이나 수염 등 몸에 있는 털을 깎으는 꿈

눈썹이나 수염 등 몸에 있는 털을 깎으면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죽거나 체면을 떨어트리는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털이 손등과 손바닥에 많이 나 있으는 꿈

털이 손등과 손바닥에 많이 나 있으면 근심, 걱정거리가 많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소의 털이 잡색이나 점박이 등의 여러 가지 색깔이는 꿈

소의 털이 잡색이나 점박이 등의 여러 가지 색깔이면 여러 가지 특성을 지닌 사람, 재물, 작품 등을 암시하나 관련하여 답답한 상황도 발생합니다.


털이 눈언저리에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털이 눈언저리에 많이 난 사람을 보면 자신의 업적을 과시욕이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가급적이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발바닥에 털이 잔뜩 나 있는 꿈

발바닥에 털이 잔뜩 나 있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될 좋은 꿈입니다.


빠졌던 머리털이 새로 나는 꿈

빠졌던 머리털이 새로 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이 호전되고 수명도 길어지며, 사업가에게는 새로운 협력자가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입 안에 털이 돋아나 황당한 꿈

행운이 서서히 발생할 암시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자신의 사회적 명예가 한층 더 오르게 됩니다.


털실로 짠 장갑을 선물하거나 받는 꿈

털실로 짠 장갑을 선물하거나 받는 꿈을 꾸게되면 걱정거리가 서서히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됨을 암시합니다.


팔뚝에 털이 많이 나 털북숭이처럼 뒤덮여 있는 꿈

팔뚝에 털이 많이 나 털북숭이처럼 뒤덮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한마디로 운수가 대통하는 꿈입니다. 환자라면 쾌유하고, 사업가라면 확장하고 재산을 많이 모으게 됩니다.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을 보는 꿈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은 자기 업적을 과장하는 거짓말하는 자입니다. 가슴에 털이 난 사람은 거짓을 늘 사람을 대합니다. 이런자들과 거리를 둬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