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털'과 관련된 꿈 해석 2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9. 2.


꿈해몽-'털'과 관련된 꿈 해석 2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머리털이 엉켜 풀리지 않는 꿈

머리털이 엉켜 풀리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소송사건이 휘말리게 되어 오래도록 스트레스와 고통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뱃속에 들어 있는 털을 끄집어내는 꿈

뱃속에 들어 있는 털을 끄집어내는 꿈을 꾸게되면 멀리 떨어져 있어 만나기 힘들었던 친구를 만나게 되고 반가워함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몸에 털이 수북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의 몸에 털이 수북이 난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신상을 위장하거나 진실하지 않은 사람과 다툼을 할 일이 발생합니다.


뱃속의 털을 꺼내는 꿈

뱃속의 털을 꺼내는 꿈을 꾸게되면 소식이 없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고 즐겁습니다.


말을 물로 닦아주거나 털을 다음어주는 꿈

말을 물로 닦아주거나 털을 다음어주는 꿈을 꾸게되면 장애가 해소되면서 이득도 차차 많아져 기쁨을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돼지털을 모두 깎아버리는 꿈

돼지털을 모두 깎아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경쟁에서 패배하고 집안에 우환이 발생합니다.

예기치 않던 시비를 가릴 일이 생겨 송사가 일어나기도 하는 등 고생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등이나 손바닥에 검은 털이 빽빽하게 난 꿈

손등이나 손바닥에 검은 털이 빽빽하게 난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막혀 애로가 많으며 건강에 적신호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눈썹에 흰털이나 깃털이 있는 꿈

눈썹에 흰털이나 깃털이 있는 꿈 중에 흰털이 나 있는 꿈은 우두머리가 되고, 깃털이 나 있으면 장수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염이나 눈썹,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수염이나 눈썹, 몸에 난 털을 깎는 꿈을 꾸게되면 본인이 망신살을 겪거나 가까운 친지의 부고를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염과 머리털이 빠졌다가 다시 나오는 꿈

수염과 머리털이 빠졌다가 다시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노인은 장수하고 환자는 병세가 호전되어 회복에 이르게 됩니다.


혀에 털이 뽀송뽀송하게 돋아나는 꿈

혀에 털이 뽀송뽀송하게 돋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나 권위의 상승, 업무능력의 향상을 암시합니다.


토끼털을 얻는 꿈

토끼털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토끼털을 깎거나 앙고라토끼 등의 털을 얻으면 그 양에 비례해서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머리털이 모두 빠지는 꿈

머리털이 모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날 흉몽이며, 집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이 발생할 암시입니다.


새털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

새털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을 꾸게되면 새 사업에 접근하게 됩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을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쥐의 털이 변색하거나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

쥐의 털이 변색하거나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만만치 않음을 암시합니다. 유가증권이나 직장 이동은 특히 좋지 않으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양털을 깎고 있는 모습을 본 꿈

양털을 깎고 있는 모습을 본 꿈을 꾸게되면 능력이 부족해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업은 침체하면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수단이 뛰어난 사람이지만 그와 일하면 실패와 결별로 결국 끝나게 됩니다.


몸에 검고 억센 털이 잔뜩 나 있는 꿈

몸에 검고 억센 털이 잔뜩 나 있는 꿈을 꾸게되면 출세하여 우두머리가 되거나 운세가 좋아 여러 사람의 도움을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발바닥에 털이 나는 꿈

발바닥에 털이 나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