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다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1. 9.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다운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개념원리는 어려운 수학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수준에 맞춘 수학 개념기본서 입니다. 교과서 내용을 잘 담아 개념과 원리를 정확히 이해하고, 쉬운 문제부터 체계적으로 공부하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상승합니다. 


단순 암기식 풀이가 아닌 개념원리에 의한 독창적인 교육 방식으로 사고력, 응용력, 창의력까지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학습책입니다.




지금부터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받기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는 해당 출판사의 공식 홈페이지 ' 개념원리' 사이트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답지 다운로드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없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검색포털에 해당 답지를 검색하면 카페 또는 블로그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나,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곳에서 다운받게 되면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해당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념원리' 홈페이지 접속하기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받기 위해 해당 출판사 사이트 '개념원리'에 접속합니다.


검색 포털에서 '개념원리'를 입력 후 최상단에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면 됩니다.




RPM 메뉴 선택하기

'개념원리'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 메뉴 중 '교재' → 'RPM'에 들어갑니다.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상) 선택하기

좌측 메뉴 중 '고등학교'  → 'RPM'을 선택 후 우측에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상)' 을 선택합니다.



'자세히'를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답안지 다운로드 하기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답안지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는 PDF파일 형식입니다.


PDF파일을 열람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웹뷰어를 이용하는 방법과 아크로밧 리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웹뷰어

특별한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만 연결이 되어 있다면 웹브라우저로 PDF파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 리더

어도비사에서 제공하는 PDF파일 리더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온/오프라인 상태에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웹뷰어의 경우 PDF파일을 클릭하면 특별한 프로그램이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파일이 열립니다. 이는 프로그램 설치가 불필요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인터넷이 연결되어야만 이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거나,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한다면 PDF열람을 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아크로밧 리더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환경을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사정으로 웹뷰어가 안될 수도 있으니 아크로밧 리더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PDF파일 열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 상 답지 아크로밧 리더 설치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은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 리더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검새포털에서 '아크로밧리더'를 입력 및 검색 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어도비사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Reader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를 클릭합니다.




아크로밧 리더 다운로드, 설치하기

Reader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선택 옵션 제공 체크를 제거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이상 지금까지 개념원리 PRM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