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0. 25.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내가 쓴 결제액이 언제 통장에서 출금되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일별 사용기간을 알면 계획적인 소비 및 지출을 할 수 있으니 가계운영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많은 이용자가 있는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 확인하기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은 일시불과 할부, 현금서비스 등 구분하여 각각 달리 적용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과 이번달, 다음달로 구분하여 정보를 제공하며, 로그인 없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삼성카드'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조회 검색

우측상단에 있는 검색 버튼을 선택하여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조회'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결제일 선택하기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 조회' 웹페이지에 들어갔다면 결제일 선택 메뉴에서 본인이 원하는 '연도'와 '월', '일'을 선택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확인

마지막으로 조회 버튼을 선택하면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때 나타나는 정보는 일시불 및 할부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구분하여 나타납니다.



위에 표시된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정보는 개인신용카드 기준입니다.

이용기간의 경우 영업일 또는 카드사 사정으로 영업일 기준 1~2일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삼성카드 결제일은 1일, 5일, 10일, 11일, 12일, 13일, 15일, 18일,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 26일 중에 하루를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 기타 궁금사항

카드대금을 결제하기 위해 가상계좌번호를 받았은데, 다른 사람이 입력해도 되나?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금을 초과하여 임금하면 초과금액은 자동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시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이란?

결제대금이 부담될 때는 상환 능력에 맞추어 매월 스스로 결제금액을 조절할 수 있는 서비습니다. 10~100%까지 10%단위로 결제비율을 변경하여 자유롭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은 2014년 11월 14이 이전에 가입자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하면 이자는?

일시불 이용금액 중에서 첫번째로 청구되는 부분에 대해 이자가 발생하지 않지만, 결제일에 모두 상환하지 않고 이월된 일시불 잔액은 이용일에 따라 이자가 발생합니다.


국내에서 결제한 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

가능합니다.

가맹점 또는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회차 결제일 전날(영업일기준)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결제건당 1회)

할부 개월 수는 결제건당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때는 선택 개월 수에 따라 할부 수수료율이 달리 적용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중도해지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란?

만기일까지 진행 중인 계약에 대해 중도에 하여 그에 따른 처리비용이 부과되는 것입니다.


이중출금이 되었다면 언제 통장에 입금되나?

자동 환불은 입금 확인 시점을 기준으로 다음날(영업일 기준) 처리됩니다.


예시

목요일에 이중출금되었다면 금요일에 자동 환불됩니다.

금요일에 이중출금되었다면 다음주 월요일에 자동 환불됩니다.

토 일 공휴일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 확인하는 벙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