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몸과 관련된 꿈 해석 3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7. 29.


꿈해몽-몸과 관련된 꿈 해석 3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상대방의 몸에 털이 수북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의 몸에 털이 수북이 난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거짓말을 많이 하는 사람 또는 진실하지 않은 사람과 다툴일이 발생합니다.


따뜻한 물로 몸을 씻는 꿈

따뜻한 물로 몸을 씻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무난히 시험에 합격하는 등 바라는 일이 잘 해결하게 됩니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의 손실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뜨거운 물에 몸을 씻는 꿈

뜨거운 물에 몸을 씻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에게 사랑, 은혜, 협조를 받아 행복에 젖거나 또는 시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해듣게 됩니다.


몸에 날개가 생겨 공중으로 날아가는 꿈

몸에 날개가 생겨 공중으로 날아가는 꿈을 꾸게되면 당면한 문제들과 어려운 고비를 어렵게 이겨냄을 암시합니다.


세찬 비로 몸이 흠뻑 젖는 꿈

세찬 비로 몸이 흠뻑 젖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비를 촉촉히 맞으면 사랑이나 관심을 받게 됩니다.


소변으로 옷 또는 몸이 젖는 꿈

소변으로 옷 또는 몸이 젖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약을 맺는데 잘 되지 않거나 창피할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어려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검은 용과 붉은 용이 서로 몸을 뒤틀며 하늘로 오르는 꿈

검은 용과 붉은 용이 서로 몸을 뒤틀며 하늘로 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문무를 겸비한 큰 인물을 낳을 태몽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남녀의 결혼 또는 약혼을 암시합니다.


농사를 맨몸으로 짓는 꿈

농사를 맨몸으로 짓는 꿈을 꾸게되면 생산적인 일을 시도하여 결실을 맺기까지 순차적 과정을 거치게 되거나 작품을 완성하여 기뻐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강물에서 멱을 감는데 오히려 몸이 더러워지는 꿈

강물에서 멱을 감는데 오히려 몸이 더러워지는 꿈을 꾸게되면 노력한 대가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자신을 속박하는 것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몸을 친친 감고 있던 뱀이 스르르 풀려 나가는 꿈

몸을 친친 감고 있던 뱀이 스르르 풀려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가진 재산을 모두 탕진하고 가난의 길로 가게 됩니다.


수염이나 눈썹,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수염이나 눈썹, 몸에 난 털을 깎는 꿈을 꾸게되면 본인이 망신살을 겪거나 가까운 친지의 부고를 듣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송충이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

송충이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큰 화를 입게 될 징조이니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매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청색 구렁이가 산 아래로 몸을 늘어뜨리고 있는 꿈

청색 구렁이가 산 아래로 몸을 늘어뜨리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기관이나 사회단체의 리더가 될 자녀를 낳게 될 암시입니다.


옷이 몸에 맞지 않는 꿈

옷이 몸에 맞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의 위치, 즉 가정, 직장,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의 몸이 얼거나 얼음 속에 갇히는 꿈

자신의 몸이 얼거나 얼음 속에 갇히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과 떨어져 고립된 상태를 암시합니다. 정신적 위기감으로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만취하여 몸을 가누지 못하는 꿈

만취하여 몸을 가누지 못하는 꿈을 꾸게되면 고민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좌절하거나 큰 병에 걸릴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으로 몸을 가리거나 닦아내는 꿈

손수건으로 몸을 가리거나 닦아내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방을 당하거나 예기치 않던 일로 망신을 크게 당하게 됩니다.


몸에 총탄이 박히는 꿈

몸에 총탄이 박히는 꿈을 꾸게되면 남녀간의 혼담이 오가거나 어떤 계약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뱀의 몸속에서 약을 추출해내는 꿈

뱀의 몸속에서 약을 추출해내는 꿈을 꾸게되면 정치가, 사업가, 권력자 등이 될 귀한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검정색 천으로 온몸을 덮고 있는 꿈

검정색 천으로 온몸을 덮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신변에 여러 가지 불미스런 일이 생길 징조니 매사에 조심하고 신중해야 합니다.


몸이나 옷에 흙먼지가 묻는 꿈

몸이나 옷에 흙먼지가 묻는 꿈을 꾸게되면 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병에 걸려 고통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번개를 맞거나 번갯불이 몸을 환히 비추는 꿈

번개를 맞거나 번갯불이 몸을 환히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명성을 떨치게 되고, 집안에 재물이 찾아들어 길운이 가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검고 억센 털이 잔뜩 나 있는 꿈

몸에 검고 억센 털이 잔뜩 나 있는 꿈을 꾸게되면 출세하여 우두머리가 되거나 운세가 좋아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비를 맞으며 가는데 몸이 촉촉해지는 꿈

비를 맞으며 가는데 몸이 촉촉해지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을 잃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뱀에게 물려 독이 몸에 퍼지는 꿈

뱀에게 물려 독이 몸에 퍼지는 꿈을 꾸게되면 사람들에게 자신을 자랑할 일이 생기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기 몸에서 광채가 나는 꿈

자기 몸에서 광채가 나는 꿈을 꾸게되면 군인, 경찰관 등 높은 공직에 오를 아이를 낳을 태몽이고, 좋은 꿈입니다.


향수를 몸에 뿌리는 꿈

향수를 몸에 뿌리는 꿈을 꾸게되면 감추어야 할 일이나 비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북이가 몸통 속으로 목을 집어넣는 꿈

거북이가 몸통 속으로 목을 집어넣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나 원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고통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위태로운 상황에서 몸이 말을 듣지 않아 괴로워하는 꿈

위태로운 상황에서 몸이 말을 듣지 않아 괴로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무능력을 인식하고 심한 자괴감에 빠질 수 있습니다. 수족이 움직여지지 않아 도망치지 못하면 고통과 질병에 시달리며 어려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빨아 입은 잠옷이 몸에 잘 맞지 않는 꿈

빨아 입은 잠옷이 몸에 잘 맞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이사할 집을 얻지 못해 고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몸이 바람에 날려 공중에 뜨는 꿈

몸이 바람에 날려 공중에 뜨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나 명예, 재물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남에게 사기를 당할지 모르니 특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해조류에 몸이 휘감겨 당황하는 꿈

해조류에 몸이 휘감겨 당황하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과 억지로 사귀다가 재산상으로나 건강상으로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맨몸으로 고향이나 집으로 걸어가는 꿈

맨몸으로 고향이나 집으로 걸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곧 마무리되거나 문제가 해결되어 문제가 발생하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에 몸을 부딪치는 꿈

차에 몸을 부딪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문제를 혼자서 겨우 극복하고 해결하게 됩니다.


자기 몸이 꽁꽁 얼어붙었다고 여겨지는 꿈

자기 몸이 꽁꽁 얼어붙었다고 여겨지는 꿈을 꾸게되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뱀이나 구렁이가 자신의 몸을 감는 꿈

뱀이나 구렁이가 자신의 몸을 감는 꿈을 꾸게되면 구렁이가 자신을 감고 있으면 각계 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뱀이 자신의 몸을 감으면 결혼을 하거나 임신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몸에 불이 붙는 꿈

몸에 불이 붙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발전하며 지위 또한 상승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붙은 것을 보아도 역시 많은 일감을 얻거나 사업이 발전하고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