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옷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는 꿈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16.


꿈해몽-옷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옷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는 꿈 해석 풀이입니다.


꿈해몽 도둑이 옷을 훔쳐가는 꿈

■ 도둑이 몰래 옷을 훔쳐 가는 꿈

도둑이 몰래 옷을 훔쳐 가는 꿈은 지병이나 아픈 곳이 있었는데 깨끗하게 낫는 꿈입니다.


■ 높은 신분의 사람에게 받은 선물, 옷, 서류 등을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는 꿈

높은 신분의 사람에게 받은 선물, 옷, 서류 등을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는 꿈은 사업이 좌절되어 가정이 파탄날 위기를 맞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직업 군인의 길을 가는 사람이라면 불명예 퇴임이나 좌천 등으로 명예가 실추될 불운을 암시하므로 주변을 잘 살피고 신중해야 행동해야 합니다.


■ 도둑이 자신의 옷을 훔쳐간 꿈

건강의 회복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좋은 꿈입니다.


■ 옷을 도둑맞거나 실수로 잃어버리는 꿈

관공서까지 확대되어 해결해야 하는 말썽, 손실 및 다툼 등에 연관되거나, 부부 또는 연인 사이에 다툼이 생기며 잉태, 출산과 연관된 장애에 부딪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잠옷을 벗으면서 누군가 훔쳐볼까 불안해하는 꿈

잠옷을 벗으면서 누군가 훔쳐볼까 불안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사랑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홍당무를 훔쳐 가지고 옷 속에 넣는 꿈이나 비슷한 꿈

이 꿈은 태몽입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미래에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을 것을 암시합니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등의 재복과 식복이 있습니다.


꿈해몽 옷을 잃어버리는 꿈

■ 벗어 놓은 옷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귀중한 물건이나 지위를 잃어버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 또는 연인사이라면 이별을 암시하거나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재산을 탕진하게 되어서 생활이 어려워 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옷을 잃어버리는 꿈

일반적으로 옷을 잃어버리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옷은 자기의 몸을 감추고 기대고 있던 것인데 이것이 사라진다는 것은 좋은 상황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좀더 깊이 들어가면 의지를 했던 사람이 자신을 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옷을 구해서 입었다면 의지할만한 사람이 새롭게 등장한다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 찢어진 옷을 꿰매는데 바늘을 부러뜨리거나 잃어버린 꿈

찢어진 옷을 꿰매는데 바늘을 부러뜨리거나 잃어버린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교통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남성의 경우는 여성의 협조나 적극적인 후원으로 금전적인 고통에서 해결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업무에 있어서 무리하지 말고, 또한 서두르지 말아야 하고 차근차근 일을 처리하라는 예지몽입니다.


■ 비옷을 잃어버린 꿈

비옷을 잃어버린 꿈은 그동안 바랐던 소망이 마침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현재 하는 일에 더욱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 벗어 놓았던 옷을 잃어버리는 꿈

의지했던 협조자나 신분, 직장, 집, 사업 등을 상실하고 고독, 빈곤, 고통을 면치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렇기에 주변을 잘 살피고 심사숙고하여 모든 것을 결정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 옷가지와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운수가 불길하고 하는 일마다 고통과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중요한 것을 분실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자신의 소지품 또는 인간관계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해야 겠습니다.


■ 옷을 잃어버리는 꿈

옷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은 자신이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의지해 왔던 사람이나 직장 등을 잃어버릴수 있고 막막한 처지에 놓여질 수 있는 꿈이니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지금까지 옷을 잃어버리는 꿈과 옷을 훔쳐가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