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중학영문법 3800제 3학 답지 무료 내려받기ㅣpdf 다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4. 3. 23.

중학영문법 3800제 3학 답지 무료 내려받기ㅣpdf 다운

중학영문법 3800제는 최초 출간부터 지금까지 총 484만부를 판매한 영문법 교재입니다.

 

중학영문법 정답 및 해설은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중학영문법은 전국 중학교의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에서 나온 문법 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학생들의 학습을 돕습니다. 

 

단답형, 선택형, 문장완성형, 서술형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며 학생들의 문제해결 능력을 키웁니다. 총 3000문제와 중간, 기말고사 대비 문제 800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중학영문법 3800 답지 무료 내려받기

답지는 교재 출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카페나 블로그에서 공유하는 답지가 있는데요. 이는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중학영문법 3800 교재 출판사 홈페이지는 검색포털에서 '마더텅'를 검색해서 접속하거나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 마더텅 바로가기

 

 

중학영문법 3800 답지 PDF 파일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마더텅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교재관련자료'를 선택합니다. 

 

 

교재 관련자료 항목에 들어가면 좌측에 '중등'을 선택합니다.

 

그다음엔 '교재를 선택하세요' 항목을 선택하면 교재 리스트가 나타나는데요. 중학영문법 3800제 3학년을 선택합니다.

 

 

"중학영문법 3800제 3학년" 자료 관련 리스트가 나타나는데요. 리스트에 보면 [정답과 해설]이 있습니다. 이를 선택합니다.

 

 

교재 관련자료 항목으로 넘어가는데요. 첨부파일로 '중학영문법 3800제 3학년 정답과해설.pdf'이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여 내려받기를 하시면 됩니다.

 

 

내려받은 파일은 'pdf' 형식으로 프린터 출력이 가능합니다. 

 

 

 

위의 단계를 따라 중학영문법 3800제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학습을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학습 과정에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해당 교재의 출판사나 교육기관에 문의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학영문법 3800 PDF 파일 열람이 안될때

정답지는 PDF파일로 되어 있고, 만약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면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PDF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은 마더텅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마더텅

워드뷰어*.docx (워드파일) 보기 다운로드

www.toptutor.co.kr


이상 중학영문법 3800제 정답 및 해설 PDF 파일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