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IT 정보

애플뮤직 무료 사용하는 방법(3~4개월 무료)

by 아프리카북극곰 2022. 10. 25.

애플뮤직 무료 사용하는 방법(3~4개월 무료)

이 글은 광고 아닙니다. 애플뮤직 3개월 정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사실 아이폰 신제품과 에어팟, homePod mini 등 특정 제품을 구매했다면 신규 가입자에게는 애플뮤직 6개월 사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 제공되는 기기

AirPods Pro, AirPods (2세대, 3세대), AirPods Max, HomePod, HomePod mini, Beats Fit Pro, Beats Studio Buds, Powerbeats, Powerbeats Pro 및 Beats Solo Pro입니다.

 

다만, AirPods (1세대), Beats Solo3 Wireless, Beats Studio3 Wireless, Beats EP 및 Beats Flex는 애플뮤직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6개월 혜택 받으려면 기기 구매해야 하지만 무료 앱을 설치하면 3개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shazam'이라는 앱이 있는데요. 이 앱에서 이벤트로 '애플뮤직 3개월' 무료 구독을 제공합니다.

 

다만, 아이폰 계열은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나, 안드로이드 계열은 1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구독중인 경우에는 적용이 안되고, 과거에 무료로 이용했더라도 현재 구독 중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벤트 적용이 가능합니다.

 

애플뮤직을 사용하고 싶은데, 자신에게 잘 맞는지 먼저 확인 후 구독하고 싶다면 무료 이용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뮤직 무료 Shazam

shazam은 어떤 노래든 즉시 찾아내는 앱으로 찾기 아티스트 가사 동영상 및 재생 목록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hazam 앱을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애플뮤직 3개월' 무료 이벤트가 있는데 이를 실행하여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3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지난번에 무료로 받았다가 다시 이벤트 참여하니 연장되었습니다. 

 

3개월만 사용하고 애플뮤직 사용 안 하실 분은 무료 구독 후 바로 '구독취소'해도 3개월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3개월 사용해보고 계속 사용할지 말지 결정한다면 구독이 끝나는 시점에 알림을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애플뮤직 무료 사용 후기

애플뮤직 구독료는 개인 8,900원 / 가족 13,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가족의 경우 최대 6명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은 각 구성원별 개음 음악 보관함과 개인 맞춤 음악 추천이 가능합니다.

 

 

애플뮤직의 장점이라면 음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브, 스포티파이 사용 중인데 데이터 소모량이 큽니다.

 

검색면은 스파티파이가 뛰어난데, 개인적으로는 바이브와 유튜브 뮤직이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 혜택을 활용하여 최대한 다양하게 들어보고 체험 후 본인에 맞는 서비스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아, 애플뮤직 단점은 아이유가 없는 등 한국 음악이 부실하다는 점입니다. 멜론이 라이선스를 거의 독점하고 있기 때문이라는데요.

 

만약 외국 음악을 주로 듣는다면 애플뮤직이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으니 찍먹(?)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