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IT 정보

갤럭시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 신청 방법(디지털프라자 사전예약자 혜택)

by 아프리카북극곰 2022. 5. 8.

갤럭시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 신청 방법(디지털프라자 사전예약자 혜택)

 

갤럭시 스마트폰 디지털플라자 사전 예약자(자부담금 지원 프로모션)는 외부 파손으로 올 갈이 후 자기부담금을 1회 지원됩니다. 

 

디지털플라자에서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삼성케어플러스까지 등록이 완료되었을 텐데요.

 

갑작스럽게 기기가 파손이 되어 올갈이를 하게 되었을 경우 자기부담금을 어떻게 청구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손인 되면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시기 바랍니다.

 

수리가 완료되었다면 삼성화재 고객센터 1800-3589로 연락하여 접수해야 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 신청 기기정보

접수할때 갤럭시 기기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데요.

 

설정 -> 휴대전화정보 -> 규제정보에 있는 일련번호 7자리를 상담사에게 제공하면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이 있는 기기인지 확인됩니다.

 

규제 정보에 있는 일련번호로 확인

 

참고로 중고로 구매했더라도 프로모션 혜택은 기기에 귀속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파손사유 설명

삼성화재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되었다면 어떻게 파손되었는지 날짜와 장소, 파손 사유를 설명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 신청 준비서류

① 보험금 청구서

삼성화재 상담사가 팩스나 이메일로 제공합니다. 

 

②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삼성화재 상담사가 팩스나 이메일로 제공합니다. 

 

③ 단말기 정보 증빙

일련번호 화면 캡처 준비합니다.(설정 -> 환경설정 -> 휴대전화정보 -> 규제정보)

 

④ 수리비 명세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고 난 후 제공되는 세부내역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A4용지 사이즈)

 

⑤ 수리 결제 영수증

수리 후 결제 영수증을 준비합니다.

 

⑥ 거래내역서 준비

폴드3을 구매했던 디지털플라자에 문의하여 거래내역서(판매전표)를 팩스나 이메일로 받아서 출력합니다.

 

판매(가입) 번호 10자리 기재된 A4용지 서류입니다. 

 

고객정보가 별표 처리되어있다면 서류 여백에 파손 전화번호를 기재하도록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거래내역서는 구매 당시 전화번호를 통해서 조회 가능하니 중고거래를 했다면 판매자의 연락처를 미리 확보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가 미성년자라면?

6개월 이내 발급받은 등본이나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합니다.

 

통신사 보험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려면 통신사 보험이 없어야 합니다.

통신사 보험이 없다는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이는 통신사 앱이나 유료 서비스 0건 또는 유료서비스 세부항목을 모두 캡처해서 준비하면 됩니다.

 

※ SKT 부가서비스 캡처(총 2개)

모바일 티월드를 접속합니다.

T월드 접속 첫 번째 화면을 캡처합니다. 상단에 전화번호 010-4492-3577이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화면 중간에 있는 '나의 가입정보'를 선택 -> 화면 하단에 '0개 유료 부가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유로 부가서비스 전체 개수와 목록 전체 서비스명 + 가입일자가 보이도록 캡처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 신청 접수

모든 서류가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이메일로 접수할 때는 관련 자료를 첨부 후 제목은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여 제출합니다.

 

▶ 접수는 팩스나 이메일로 가능합니다.

 

 팩스 : 02-6919-1464(지역번호 02 필수 입력합니다)

   이메일 : samsungphone@ctms.kr

 

▶ 서류 제출 후 평일 기준 2일 이후에도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재발송하고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발송 시 제목에 이름 + 파손 전화번호(띄어쓰기 없이 숫자만 입력) 기재하면 됩니다.

 

▶ 팩스 발송 때 서류마다 여백에 이름 + 파손 전화번호 기재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