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대변'과 관련된 꿈 해석 1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9. 6.


꿈해몽-'대변'과 관련된 꿈 해석 1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푸세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

푸세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은 좋은 꿈입니다. 

농경시대에서 똥은 비료로 사용이 되었는데 대변이 많다는 것은 앞으로 기대되는 작물의 수확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즉, 금전적인 이익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

대변은 비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료는 돈과 관련있습니다. 

재래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은 

돈으로 가득차 있다는 말과 동일한 의미이고 재물의 복이 많은을 암시합니다.


대변보는꿈

꿈 해몽에 있어서 가장 좋은 꿈 중 하나가 대변과 관련된 꿈입니다. 

과거에 우리나라는 농사를 지어서 먹고 살았기 때문에 대변이라는 것은 비료로서 정말 중요한 것 중에 한가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똥과 관련있는 꿈은 ‘부귀’와 ‘풍요’를 암시합니다. 

그래서 대변을 보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어서 풍요롭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 칸막이나 문이 없어 대변을 볼 수 없는 꿈

화장실에 칸막이나 문이 없어 대변을 볼 수 없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이나 이성교제를 방해하는 일이 생겨 뜻을 못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기가 배설한 대변이 자신의 키보다 높은 꿈

자기가 배설한 대변이 자신의 키보다 높은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쓴 원고를 출판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더기로 쌓인 대변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

무더기로 쌓인 대변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자금이나 공적자금, 또는 작품원고를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려는데 자리에 대변이 묻어 볼 수 없는 꿈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려는데 자리에 대변이 묻어 볼 수 없는 꿈을 꾸게되면 무엇을 해보려는데 장애와 사고로 목적한 바를 이루기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

대변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기대 이상으로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변을 젊어지고 집에 돌아오는 꿈

대변을 젊어지고 집에 돌아오는 꿈은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먹으려는 데 갑자기 황금색 대변으로 변하는 꿈

음식을 먹으려는 데 갑자기 황금색 대변으로 변하면 어떤 일을 처리하지도 않았는데 그 일로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퍼 가는 꿈

화장실에서 대변을 퍼 가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지만 한편으로는 재물을 잃을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린아이가 누런 대변을 만지는 꿈

어린아이가 누런 대변을 만지면 여러 가지 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변을 구덩이나 비료 통에 넣으는 꿈

대변을 구덩이나 비료 통에 넣으면 그 넣는 횟수만큼 저축하거나 투자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변을 밭이나 고랑에 뿌리는 꿈

대변을 밭이나 고랑에 뿌리면 자기주장을 내세우거나 사업상 투자할 일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음대로 대변을 보지 못하는 꿈

마음대로 대변을 보지 못하면 원하는 일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똥물이 흐르는 것을 보면 남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돈을 잃어버리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대변의 색깔이 검푸르거나 여러 가지 잡색이는 꿈

대변의 색깔이 검푸르거나 여러 가지 잡색이면 재물이나 돈을 못 버는 것이 아니라 다양성 있는 작품을 제작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몸에 대변이 묻어 있는 꿈

몸에 대변이 묻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빚에 쫓겨 허덕이거나 빚 독촉으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음을 암시합니다.


몸에 어린아이의 대변이 묻어 불쾌하게 여기는 꿈

몸에 어린아이의 대변이 묻어 불쾌하게 여기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기분 나쁜 소리를 듣거나 창피를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이의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

아이의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이 쌓이고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있는 뒷간에 빠지는 꿈

대변이 있는 뒷간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게 큰 횡재수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악취가 없어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