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15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20.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15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큰 계획과 대업을 이뤄내고 겸손하게 늘 자신을 낮추는 큰 인물이 됨을 암시합니다.


빨간 손수건을 쥐고 손짓을 하는 꿈

천만리 길을 떠나가도 알찬 사랑은 식지 않고 이른 아침 새벽녘에 밝은 태양은 희망을 상징합니다. 뜨거운 사랑, 기쁜 소식, 좋은 정보 등과 관련있습니다.


예쁜 비취반지를 중지 손가락에 끼는 꿈

아름다운 사랑, 행복, 믿음을 굳게 약속을 하게 됩니다. 결혼, 약혼, 재물, 돈, 행운 등과 관련이 깊고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손등에 털이 나있는 꿈

수단이 능수 능란한 사람으로 그와의 일은 실패로 매듭을 짓게 됩니다.


멋을 내기 위해 머리를 깎거나 손질한 꿈

갈망하고 있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뜻하지 않았던 기쁜 소식을 듣게 되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송장을 손으로 만지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경사, 기쁨, 돈 등과 관련된 행운몽입니다.


손으로 푸른 옥을 만지작거리는 꿈

돈, 재물, 행사, 경사 등과 깊은 관계가 있고, 뜻밖의 횡재수로 인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산신령이 나타나 금시계를 손목에 채워주는 꿈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 횡재, 재물, 돈, 경사, 물품, 기쁨, 소식, 승진,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계약 등과 관련이 깊은 좋은 꿈입니다.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은 꿈

오랫동안 말못하고 있던 근심 걱정이 해소될 징조로 입학이나 결혼, 청탁 문제가 해결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손윗사람이나 아랫사람이 자기에게 절을 한 꿈

손윗사람은 자기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뜻하고, 손아랫사람은 자기보다 낮은 지위에 있는 사람이나 동생, 후배 등을 상징하여, 자신에게 어떤 일을 부탁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란 토파즈 원석을 손으로 꽉 쥐고 있는 꿈

뜻밖에 일확천금이 품에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재물, 돈, 물품, 계약, 낙찰, 소유, 승소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어린 아이가 엄지 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특히 부모님께 불행이 닥쳐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새로운 예술 작품을 제작하게 됩니다. 두뇌계발, 횡재, 재물, 돈, 저술, 창의성 발휘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폭포수 물기둥을 손으로 잡고 있는 꿈

훌륭한 귀인을 만나 큰 어려움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일확천금을 쥐게 됩니다.


학교나 조직에서 학생이나 단체원이 맨손체조 하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나 학문적인 선전 등에 호응을 해주고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석이 박힌 금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오래된 문헌을 조사하여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어떤 장고한 뜻을 금빛 찬란하게 행동하게 됩니다. 의지, 실천, 행사 등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되는 꿈입니다.


손가락을 베거나 부러지거나 잘라지는 꿈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얕은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

관급, 도급 공사를 하청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어떤 좋은 일에 일손이 잡히게 됩니다. 또는 행운을 낚게 됩니다.


몸에 손과 발이 없어서 허둥대는 꿈

해야할 일이 너무 많아 어느것부터 해야할지를 몰라 불안해 하는 심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