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11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16.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11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손목이 잘리는 꿈

형제자매와의 이별수가 있거나 진행 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목에 팔찌가 빛이 나는 꿈

핑크빛 행운과 재물을 손에 거머쥐게 됨을 암시합니다. 부동산 취득, 문서계약, 수출 신용장, 낙찰, 수주, 관도급 공사, 소유권, 권리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손님을 초대하여 함께 술을 먹는 꿈

손님과 함께 즐겁게 술을 먹었다면, 장수와 건강을 의미하고, 춤추고 떠들썩하게 잔치를 벌였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지손가락이 부러지는 꿈

직장에서 파면을 당하거나 지금까지 계획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암시입니다.


손으로 해를 움켜잡았는데 그것이 태몽인 꿈

일 자체가 크건 작건 우두머리가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가락 두 개가 잘리는 꿈

형제 또는 형제와도 같은 두 명의 협조자가 요절하거나 떠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자의 엉덩이를 손으로 때리는 꿈

여자의 엉덩이를 손으로 때리는 꿈은 여자의 엉덩이를 보는 꿈과 마찬가지로 재수없는 꿈임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아랫사람에게 맡긴 일을 돌봐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일을 그르쳐 실패하기 쉽습니다. 

혹은 동생에게 부탁한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아 마음이 상하게 되기도 하는 꿈입니다.하체 쪽의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건강을 점검해 보는 것도 권합니다.


지붕 위로 올라가 손으로 달을 딴 꿈

생산, 문화사업에 투자하여 엄청난 돈을 벌고, 새로운 일거리로 인해 권위나 명예를 인정받을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필기도구를 손에 들고 있는 꿈

어떤 일에 대한 방도나 계획을 수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손을 누가 잡아 끌어주는 꿈

상대방의 도움을 크게 얻어 위기를 모면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신이나 성인의 손가락에서 나는 피를 마시는 꿈

위대한 학자나 진리 탐구자의 참된 교리·참된 지식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릇에 담긴 물을 손으로 젓는 꿈

형제, 자매의 재물을 얻어 쓰게 되고, 손을 들어 거수경례를 하면 단체로 청원을 하게 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위험에 빠진 사람의 손을 잡고 구해주는 꿈

위험에 빠진 사람의 손을 잡고 그를 구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일이 잘못되는 것을 바로잡게 되거나 어떤 사람의 실수를 자신이 보완하는 역할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나쁘게 될 경우에는 연대책임을 지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손을 불에 데인 꿈

불륜, 위험한 사랑에 빠지거나, 자신에게 위험을 끼칠 사람이 가까이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 손님오는 꿈

실물수나 손재가 예상되니 거래 및 투자는 보류하는 것을 권합니다.


누군가의 손을 잡는 꿈

가까운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손질하거나 빨고 있는 꿈

모자는 옷이 상징하는 의미와 비슷한 의미를 갖는데 모자의 기능적인 면에서 도와주는 사람, 윗사람, 보호자, 집 등을 상징하며, 예의와 사치의 측면에서 명예, 권세, 계급, 신분, 직업, 간판 등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잘 손질한다는 의미는 주위 사람들과의 문제가 해결되고 환경도 나아져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직장에서 겪었던 상하관계로 인한 갈등이 해소되고 신임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갓난아기의 똥을 손으로 주무른 꿈

꿈 속에서 똥을 만지면서 불쾌하지 않았다면 사업이나 다른 일로 인해 돈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참나리꽃을 손으로 잡고 있는 꿈

문화예술의 광장이나 꽃밭에서 예쁜 미인을 낚게 됨을 암시합니다. 행운이 오게 됩니다.


연인끼리 손을 잡았는데 상대방 손이 뜨거워지는 꿈

열렬히 사랑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갑자기 손톱이 빠지거나 없어지거나 손이 조그맣게 줄어드는 꿈

식구들에게 우환이나 손재, 말썽 등이 빚어지고 재물 또는 이권의 손실과 사기, 배반, 유혹 등 안좋은 일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터에서 용을 손으로 꼭 잡는 꿈

전답이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엄청난 이익금을 챙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빌딩, 아파트, 집 등이 생길 길몽입니다. 횡재수로 엄청난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손을 맞잡고 걸어가는 꿈

상대방과 어떤 일이나 직업, 결혼 등을 잘 추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노란 호박팔찌를 손목에 차는 꿈

부귀공명하고 장수하여 잘 살게 됩니다. 권위, 재물, 횡재, 건강, 약속, 계약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파손된 택시를 본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수건으로 얼굴을 가린 꿈

실수나 관제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으로, 생각지도 않은 재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귀한 책이 훼손되어 쓸모 없이 폐지로 변하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이가 엄지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특히 부모님께 불행이 닥쳐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옷을 빨아서 손질해 입는 꿈

옷을 세탁하고 손질한 꿈은 그 동안 걱정하고 염려해왔던 일이 있다면 그것이 사라지고 새로운 기분과 가벼운 기분으로 다시 시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활 형편도 나아집니다.


손바닥을 앞으로 펼치는 꿈

뜻하지 않게 주식에 손을 댄다거나 하던 일에 새로운 무언가를 직접 시도함을 암시합니다.


손등이나 종아리에 털이 나 있는 사람을 본 꿈

아무리 보아도 자신보다 수단이 있고, 재간이 많은 사람과 관계하여 손해볼 일이 있을 상징입니다.


망령이 손을 잡고 숲속으로 끌어들이는 꿈

교양 있는 서적을 읽거나 여러 방면으로 아는 사람을 소개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금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출세하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학생은 명문 학교에 장학생으로 입학하게 됩니다. 


손가락이 잘려나간 꿈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반을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의 손이 아름답게 보였던 꿈

자신의 손을 바라보면서 아름답다는 느낌을 가졌던 꿈은 여성이라면 연인이 생기거나 이성에 눈뜨게 되고 남성이라면 지위가 높아지고 편안한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천이나 논바닥을 손으로 더듬어서 물고기를 잡는 꿈

잡은 물고기 숫자 만큼 재물을 암시하는 꿈으로, 마음먹었던 것이 뜻대로 이루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용상에 어떤 사람의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

정당, 사회 단체, 기관, 회사 등에서 야망을 품은 자를 상대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