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조국혁신당 후원 방법(계좌번호, CMS) 안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4. 4. 4.

조국혁신당 후원 방법(계좌번호, CMS) 안내

2024년 3월 3일, 대한민국의 정치 무대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조국 전 법무부장관을 중심으로 조국혁신당(Rebuilding Korea Party)이 창당되었습니다.

 

조국 전 장관은 2024년 2월 13일 부산민주공원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신당 창당 계획을 공식 발표하셨으며, 이후 14일에는 창당준비위원회 발기인대회를, 15일에는 창당준비위원회 등록을 완료하면서 당 창당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를 밟아 나가셨습니다.

 

당초 '조국신당'이라는 가칭으로 알려졌으나,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거쳐 '조국'이라는 단어가 특정 정치인을 지칭하는 것이 아닌, 조상 때부터 대대로 살던 나라를 뜻하는 '조국'(祖國)을 가리킨다는 점이 명확히 되면서, '조국혁신당'으로 공식 당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 3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창당대회를 통해 공식적으로 창당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조국 전 장관이 초대 당대표로 선임되셨습니다.

 

 

지금부터 조국혁신당 후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조국혁신당 가입 당원되는 방법

조국혁신당 가입 당원되는 방법 2024년 3월 3일, 대한민국의 정치 무대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조국 전 법무부장관을 주축으로 조국혁신당(Rebuilding Korea Party)이 창당되었습니다. 조국 전

oliviabbase.tistory.com

 

 

조국혁신당 후원 계좌로 후원하기

조국혁신당에 대한 후원금 납부 및 영수증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당원이 아니더라도 조국혁신당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금 납부 방법

후원회장 및 후원 계좌 정보

- 후원회장

조정래, 문성근

 

- 은행명

농협은행

 

- 계좌번호

301-0346-8161-51

 

- 예금주

조국혁신당중앙당후원회

 

참고로, 창당준비위 후원회 계좌(신한은행 계좌)로는 더 이상 입금이 불가능하니, 위의 농협은행 계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금액 관련 정보

- 후원금액은 1인당 연간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 10만 원 이하의 후원금은 전액 세액공제가, 초과분에 대해서는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 대한민국 국적이 아닌 개인, 법인, 단체는 후원이 불가능합니다.

 

 

후원금 영수증 발급 방법

영수증 발급 예정 안내

- 후원금 영수증은 연말 정산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추후에 발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후원금 영수증 발급은 의무 사항이므로, 후원 후 반드시 영수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영수증 발급 요청

-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후원일자 및 금액,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제목: <후원금 영수증 요청>**으로 jknewpartyfund@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 주시면 처리됩니다.

 

 

 

조국혁신당 후원 CMS로 후원하기

계좌번호로 일시적 후원이 아닌 매월 꾸준히 자동이체 방식으로 후원하고 싶다면 CMS로 후원하시면 됩니다.

 

 

CMS를 통한 당비 납부 방법

- 당비 납부 가능 시점

24년 4월부터

 

- CMS 가입

 

>> 조국혁신당 당비 납부 CMS 바로가기

 

바로가기 접속 후 가입하시면 당비 납부가 가능합니다.

접속자가 많을 경우 접속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비 금액 및 납부일 선택

- 당비 금액

선택 가능한 금액은 5,000원, 10,000원, 20,000원입니다. 20,000원 이상을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직접 입력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당비 납부일

매월 10일, 15일, 25일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CMS 가입 및 안내 절차

- CMS 가입을 신청하신 후 1~2일 내(주말 제외)에 가입 완료 안내가 카카오톡 문자로 발송됩니다. 이를 통해 당비 납부 준비가 완료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당 이후 조국혁신당은 제22대 총선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여러 분야에서 인재를 영입하였습니다.

2024년 2월 25일에는 인재 1호로 신장식 변호사를 영입했으며, 이어서 구글 출신 IT 전문가인 이해민 씨를 2호 인재로 영입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당에 합류시켰습니다.

 

또한, 현역 국회의원인 황운하 의원이 기자회견을 통해 조국혁신당 합류를 공식 발표하는 등, 당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2024년 3월 15일 기준으로 당원 수는 10만 2,000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조국혁신당이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가 되었습니다.

 

조국혁신당은 창당 이후 짧은 기간 내에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며 대한민국 정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조국혁신당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며 정치적 지평을 넓혀갈지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조국혁신당 가입 당원되는 방법

조국혁신당 가입 당원되는 방법 2024년 3월 3일, 대한민국의 정치 무대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조국 전 법무부장관을 주축으로 조국혁신당(Rebuilding Korea Party)이 창당되었습니다. 조국 전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