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 s24 통역 앱 사용방법

by 아프리카북극곰 2024. 2. 2.

갤럭시 s24 통역 앱 사용방법

AI기능이 강화된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통역 앱을 제고합니다. 통역 앱은 마이크를 통한 실시간 자동 번역 기능을 제공하고, 다양한 언어를 보다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통역 앱은 대화를 즉시 번역하여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각종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고, 사용자의 말을 음성으로 번역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와 상대방의 언어를 번역한 결과를 화면에 표시해 주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통역 기능을 제공하는 앱은 기존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s24 통역 앱은 기존의 통역 앱보다 더 뛰어난 기능과 성능을 보여줍니다.

 

현재 갤럭시 s24 통역 앱이 지원하는 언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어, 중국어 간체, 영어(미국, 영국, 인도), 프랑스어, 독일어, 힌디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칼어(브라질), 스페인어(멕시코, 스페인, 미국), 태국어, 베트남어로 13개 언어를 지원하고,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언어가 추가됩니다.

 

 

 

갤럭시 s24 통역 앱 사용 방법

화면을 아래로 내린 후 한번더 내리면 퀵패널 확장 창이 나타납니다. 

 

퀵패널 화장 창에 있는 '통역'을 선택합니다. 통역 앱이 열리면 마이크 아이콘을 선택하여 말하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단은 내가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고, 상단은 상대방이 사용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화면 상단 절반은 상대방에게 해당하는 화면이고, 절반 아래는 사용자의 화면입니다.

 

마이크 아이콘을 선택하여 말을 하면 실시간 자동으로 번역됩니다. 

 

 

보기모드 변경하여 상단 화면의 반이 상대방에게 향하도록 뒤집여지고, 상대방과 편하게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AI알고리즘 특성 상 동일한 표현이지만 번역 결괏값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통역 앱 설정 방법 

통역 앱에서 우측 상단에 더 보기 아이콘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통역 설정 창으로 넘어가면 통역용 언어팩(언어 설정)과 음성 스타일 변경, 눌러서 말하기 기능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눌러서 말하기 기능은 양쪽 사용자는 말을 할때마다 자신의 마이크 아이콘을 터치해야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꺼져있으면 처음 말한 사람이 마이크를 터치하여 말을 하면 상대방의 마이크가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갤럭시 s24 통역 앱 최근기록 확인하기

더보기 아이콘 선택 후 '최근기록'을 선택합니다.

 

 

최근기록 창이 나타나면 통역 항목을 선택 후 번역된 내용을 들어볼 수 있고, 복사도 가능합니다.

통역 결과는 24시간 후부터는 최근기록에서 자동 삭제됩니다.

 


이상 지금까지 갤럭시 s24에 탑재된 통역 앱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