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완자 화학1 답지 무료 다운로드 방법(PDF / 프린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4. 3. 18.

완자 화학1 답지 무료 다운로드 방법(PDF / 프린터)

완자 화학1 답지는 출판사는 비상교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답과 해설지 모두 PDF로 다운로드 가능하고, 미리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자 화학1 답지는 공식 출판사인 비상교재 홈페이지 외에 카페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외에서 다운로드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감염에 노출될 수 있고, 공유 및 유료로 배포할 경우 저작권법에 저촉될 수 있습니다.

 

 

 

완자 화학1 답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완자 화학1 답지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공식 출판사인 '비상교재'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 다음 등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비상교재' 검색 후 최상단에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비상교재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완료해야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을 선택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 완료 후 메인화면 바로가기에 위치한 '정답해설'을 선택합니다.

 

 

정답과해설 페이지로 넘어가면 교재명 검색창에 '완자 화학'을 입력 후 '검색'을 선택합니다. 

 

 

완자 화학을 검색하면 관련 자료 리스트가 나타나는데, 필요한 교재 답지 및 해설을 확인 후 '첨부파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첨부파일을 선택하면 '정답 및 해설'을 볼 수 있는데요. 1회성이 아니라 자주 확인하고 싶다면 pc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답 파일을 PC에 저장하면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고,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pc에 다운로드가 됩니다. 그리고 pc에 연결된 프린터기가 있다면 프린터를 선택하여 출력도 가능합니다.

 

 

완자 화학 답지 pdf 파일은 pdf 열람 프로그램이 pc에 설치되어 있어야 열람 가능합니다.

 

 

 

완자 화학1 답지 Q&A

Q. 답지를 다운로드했는데 볼 수 없다면?

pc에 pdf 파일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pdf파일은 pdf 리더 프로그램인 adobe acrobat reader를 통해 열람할 수 있습니다.

 

 

 Q. 교재에 잘못된 내용이 있는 것 같다면?

간혹 실수로 틀린 내용이 있을 수 있는데요. 비상교재에서는 학생들의 혼란을 최소화하고자 교재 정오표를 홈페이지에 올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교재 검색 후 상세소개 페이지를 열면, '정오표' 버튼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해당 교재 정오표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실'의 '정오표' 메뉴에서 가지고 있는 교재를 검색하여 해당 교재의 정오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교재에 오류를 발견했는데 정오표에 내용이 없다면 '교재오류신고 바로가기'버튼을 선택하여 내용을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Q. 교재 구입 전 미리보기 가능한가요?

구입을 희망하는 교재를 선택 후 교재 상세페이지에 '교재 미리보기'를 선택하면 교재의 일부 화면을 전자책 형태로 제공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완자 화학 정답 및 해설지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