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알아보기(전화번호 / 게시판 문의 방법 / Q&A)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은 전화 상담, 카카오톡 상담, 캐롯 앱 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 교토사고 발생 시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요청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처리할 수 있고, 캐롯손해보 앱(App) 메뉴에서 '사고접수'로 간편하게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평일 근무시간에만 가능하고,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문의는 1년 내내 24시간 가능합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롯퍼마을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번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고, 주말과 법정 공휴일은 상담이 불가합니다.
서류제출을 위한 팩스번호는 0303-3136-0300번입니다.
전화상담이 폭주하면 전화 연결이 안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ARS 안내에 따라 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고, 이후 상담원은 순차적으로 연락하게 됩니다.
캐롯퍼마일은 다이렉트 온라인 전용 보험이기에 전화통화로 문의는 가능하지만 보험가입은 안됩니다. 자동차보험 가입을 하고자 한다면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만 하면 어렵지 않게 가입 가능합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1566-0300) ARS 코드 번호
▶ 1번 : 자동차 사고 접수
▶ 2번 : 배터리방전, 타이어 펑크 등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 3번 : 캐롯 플로그 문의
▶ 4번 : 보험 신규 가입 및 갱신
▶ 5번 : 계약변경 및 보험료 납입 문의
▶ 6번 : 일반보험 보험금 청구 문의
▶ 7번 : 각종 증명서 발급
▶ 8번 : 캐롯멤버스 오토
▶ * : 다시 듣기
▶ # : 이전 단계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온라인 게시판 상담
전화상담이 어려운 상황이거나 카카오톡 상담이 연결이 잘 안 될 경우 캐롯손해보험 앱(App)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지연 없이 즉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시판 상담 접수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빠르면 즉시 답을 받거나 늦어도 24시간 이내에 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하지만 급하지 않는 문의 내용이라면 온라인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마트폰 캐롯손해보험 앱(App)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합니다.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캐롯손해보험'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캐롯손해보험 앱 실행 후 하단에 '마이캐롯' 선택 후 '게시판 상담'을 선택합니다.
게시판 상담 버튼 선택 후 하단에 '상담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약관(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체크 후 이름과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상담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 자동차 계약 / 자동차 보상 / 자동차보험 갱신 / 일반 계약 / 일반 보상 / 캐롯멤버스 오토 / 클러그 / 기타 중 선택합니다.
상담 제목과 내용을 작성하면 되는데 내용은 최대 2,0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 Q&A
캐롯퍼마일 가입자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Q. 멤버스오토 주행포인트 적립이 안되는 경우는?
캐롯 멤버스 오토 주행 포인트는 2022년 5월 12일 서비스 출시일 기준으로 연간 18,000km 주행거리를 한도로 적립되고 있습니다. 초과 시에는 주행적립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나 주행 미션 포인트와 레벨업 포인트는 연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3년 4월 21일부터 주행거리 적립한도가 삭제되어 누적 거래가 18,000km를 초과해도 적립이 계속됩니다.
Q. 1일 또는 며칠만 다른 사람이 운전할 수 있도록 하려면?
임시단기 운전자 특약에 가입하면 일정 기간만 운전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특약을 가입하려면 보장은 다음날부터 적용되기에 운전하는 전날까지 특약 가입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특약은 운전범위를 '누구나'로 변경되는 것입니다. 이는 1회 최대 30일, 1년 최대 60일까지 가능하고 가입기간에 따라 특약 보험료가 정해집니다.
Q. 보험개발원에서 자동차보험이 가입 안되어 있다고 연락왔다면?
신차 출고 후 차대번호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 확정된 차량번호를 고객센터를 통해 등록하면 됩니다.
Q. 자동차 보험 가입자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없을 경우 본인인증 방법은?
본인인증 방법은 총 3가지로 휴대폰 인증, 신용/체크카드 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중 가능한 방법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본인인증이 안되면 보험가입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타사 마일리지 특약과 퍼마일의 월정산형의 차이점은?
자동차보험료는 운행거리, 가입자 특성, 자동차 사양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운행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산정되기에 자주 주행하지 않고, 거리가 짧다면 퍼마일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Q. 가입경력인정자 등록 방법은?
가입경력인정자는 운전자 한정특약 범위에 포함되는 운전자 중 최대 2인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캐롯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는데, 이때 가입경력인정자의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캐롯손해보험 앱 ▶ 마이캐롯 ▶ 계약변경 ▶ 가입경력인정 신청
Q. 자동차 12대 중과실이란?
1. 신호 및 지시 위반사고
2. 중앙선침범사고
3. 속도위반사고
4. 추월방법 위반사고
5. 건널목통과방법 위반사고
6. 횡단보도사고
7. 무면허사고
8. 주취/약물복용사고
9. 인도침범사고
10. 개문발차사고
11. 어린이보호구역 안저운전의무위반사고
12. 화물고정조치 위반사
Q. 친환경부품사용특약이란?
친환경부품(중고부품 및 재 제조부품)을 공급받아 수리한 경우 해당하는 새 부품가격의 20%를 지급하는 특약입니다.
Q. 고령운전자할인(65세 이상) 받으려면 필요한 서류는?
운전인지 지각평가 및 인지능력 자가진단의 결과가 포함된 '교통안전 교육필증' 또는 '교통안전교육 확인증'을 제출하면 됩니다.
Q. 차량이 압류된 경우 해지는?
차량 압류는 의무보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사유가 안되고 의무담보를 제외한 임의담보의 담보해지는 가능합니다. 압류로 인한 번호판 영치나 이전등록 이후에는 계약해지가 가능합니다.
Q. 캐롯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출동 서비스는 연간 5회 이용할 수 있고,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긴급견인 30km
2. 비상급유
3. 배터리 충전
4. 타이어 펑크수리 및 교체
5. 잠금장치 해제
6. 긴급구난
'Life 리뷰 > 알면 좋은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irevo 게이트맨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일회용 및 방문자 비밀번호 등록) 방법 (0) | 2023.09.29 |
---|---|
삼성카드 분할납부 이용하기(수수료 / 불가 / 신용등급 반영?) 총정리 (0) | 2023.09.25 |
다이슨 as센터 안내(청소기 에어랩 드라이기 등 서비스센터) (3) | 2023.09.21 |
우체국 EMS 요금표 확인하세요!(국제우편 국가별 요금) (0) | 2023.09.20 |
UNICOR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단일 / 복수 입력 방법) (0) | 2023.09.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