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대변'과 관련된 꿈 해석 4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9. 8.


꿈해몽-'대변'과 관련된 꿈 해석 4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길을 가다 대변이 가득한 곳에 빠졌는데 옷에 대변은 묻지 않고 대변색으로만 물들어 있는 꿈

길을 가다 대변이 가득한 곳에 빠졌는데 옷에 대변은 묻지 않고 대변색으로만 물들어 있는 꿈은 부동산 매매로 막대한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상가 구입으로 인해 큰 곤란을 겪을 암시입니다. 

매매 자체가 불리하므로 가급적 부동산은 접근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지는 꿈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지는 꿈은 뜻하지 않게 불쾌하거나 불만스런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푸르거나 여러 가지 잡색 대변을 본 꿈

여기서 대변은 일을 의미하는 것으로, 색다른 다양한 일을 접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변 먹는꿈

큰 재물이나 이득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나 타인이 배설한 대변이 자기 몸에 지저분하게 묻은 꿈

부채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거나 남에게 창피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

마음의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반면에 재물에 손실을 가져오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변을 손으로 만진 꿈

많이 쌓여진 변을 손으로 만졌던 꿈이라면 재물이 생길 꿈이나 아주 소량의 변을 조금 만졌다면 현실에서는 사소한 일에 기분이 상하는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대변을 만지다가 그것을 버렸다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씻어내지 않고 그대로 두는 꿈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물로 씻어내지 않고 묻은 채로 그대로 두었다면 재물복이 넘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물로 씻어내는 꿈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물로 씻어내는 꿈은 얻었던 이권이나 행운을 놓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북이 쌓인 대변을 손으로 주무른 꿈

막대한 재물을 마음대로 움직일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