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5. 26.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길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교차로 신문 많이 보셨을텐데요. 인터넷이 지금과 같이 발달되지 않았을 때는 교차로 신문을 활용했습니다.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 등 다양한 정보를 매일 발간해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변하여 정보를 지류에서 습득하기 보다는 스마트폰 등 온라인으로 습득을 많이 합니다. 교차로 역시 길가에서 여전히 구할 수 있지만 PC나 모바일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지류 교차로와 동일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 정보지입니다. 매일 국내외 90여개의 지역에 2백여만 부의 신분을 제작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뿐아니라 LA, 뉴욕,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애틀랜타, 휴스턴, 하와이의 미주지역과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일본 동경, 중국 위해 등 해외 12개 지역판이 발행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교차로 인터넷으로 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아이코스 접속

인터넷 교차로를 보기 위해서는 아이코스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 교차로 사이트 접속하기(http://www.icross.co.kr/)

 

인터넷 교차로에서는 길가에서 구할 수 있는 종이 교차로 신문 스캔한 것을 인터넷 '교차로신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교차로신분의 내용을 기반으로한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자동차' 등 검색 가능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신문

인터넷 교차로 메인 페이지 아래에 각 주제별로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종이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으로 보기 위해서는 화면 아래쪽 좌측에 있는 '교차로신문'을 선택합니다.

 

▼ 교차로신문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신문그대로보기'를 선택합니다.

 

'신문그대로보기'는 각 지역별로 제공됩니다.

-서울권

남부교차로, 북부교차로, 중부교차로, 서부교차로

 

-경기권

경기북부교차로, 고양교차로, 구리/남양주/가평/양평교차로, 김포교차로, 부천교차로, 성남교차로, 수원교차로, 안산교차로, 안양교차로, 오산화성교차로, 용인/수지교차로, 인천교차로, 평택/안성교차로, 하남/광주/이천/여주교차로, 

 

-강원권

강릉교차로, 원주교차로, 춘천교차로, 태백교차로, 동해삼척교차로, 속초교차로

 

-충청권

세종공주교차로, 세종공주교차로(세종시), 당진교차로, 대전교차로, 백제교차로, 서산교차로(서산시/태안군), 제천교차로, 세종조치원교차로, 천안/아산교차로, 청주교차로, 충주교차로, 충서교차로

 

-경상권

경주교차로, 구미교차로, 김천교차로, 김해교차로, 밀양교차로, 부산교차로, 안동교차로, 양산교차로, 영주교차로, 경산/영천교차로, 울산교차로, 진주교차로, 진해교차로, 창원교차로, 포항교차로, 한려교차료

 

-전라권

광양교차로, 광주교차로, 남원교차로, 목포교차로, 정읍교차로, 군산교차로, 순천교차로, 여수교차로, 익산교차로, 전주교차로, 서귀포교차로, 제주교차로

 

-해외권

하와이교차로, LA교차로, 시카고교차로, 뉴욕교차로, 애틀랜타교차로, 토론토교차로, 세부교차로, 휴스턴교차로

본인에 해당되는 지역의 교차로를 선택하여 종이 교차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지역에 마우스 포인트를 가까이 하면 지역 교차로 신문이 언제 무슨 요일에 발행하는지 정보가 표시됩니다. 또한 해당 지역 교차로 담당자 연락처도 알 수 있습니다.

 

▼ 임의로 서울권 남부교차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종이 교차로를 확인하면 길가에서 구할 수 있는 종이 교차로 신문을 스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 목록에서 카테고리별로 정보를 습득할 수 있고,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 빈칸에 단어를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종이 교차로에서는 특정 내용 검색이 매우 불편했으나, 인터넷 교차로를 활용한다면 간단하게 필요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부동산

매일 업데이트 되는 부동산 매물 정보를 메인 페이지 하단 '부동산'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부동산을 선택하면 찾고자 하는 매물의 위치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임의로 서울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 각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네이버나 직방 등 대형 플랫폼과 겹치는 매물도 있으나 교차로에만 나와있는 좋은 매물도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교차로를 이용하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구인구직입니다. 취업활동은 나라 경제가 좋은 때나 나쁠 때나 수요는 늘 많기에 교차로를 이용하여 일자리를 알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 '구인구직'을 선택하면, 부동산과 동일하게 일자리를 구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선택후에는 본인이 원하는 업종을 검색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중고자동차

교차로에서 중고자동차를 검색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sk엔카'나 'kb차차차' 등 메이저급 중고차 거래 플랫폼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간간히 정직하고 괜찮은 매물도 올라오니 인터넷 교차로 중고자동차 메뉴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하단 메뉴중 '자동차'를 선택하면 중고자동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아름다운사회

마지막으로 인터넷 교차로에서 좋은 글을 읽을 수 있는 '아름다운사회'입니다. 무심코 선택하여 글을 읽어보았는데, 의외로 감동적이고 훌륭한 글이 많습니다. 

 

▼ 시간날때마다 읽으면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교차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인터넷 교차로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교차로'를 검색하면 교차로앱(App)를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종이 교차로보다 접근성이 뛰어난 인터넷 교차로를 잘 활용한다면 실생활에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내 주변의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범칙금과 과태료, 벌금 차이 완벽정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완벽정리

알바몬 시급계산기 쉽게 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