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무료 다운로드 방법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5. 12.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Level 1 2 3 4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만 공유하려고 노력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영어 학습에 대해 어느정도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능률교육에서 출간한 리딩튜터에 대해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주니어 리딩튜터는 중학 영어독해 교재로 독보적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아 인기가 많습니다. 


리딩튜터는 독해뿐만 아니라 단어 암기가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고, 1~4레벨로 수준을 높여 학습단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방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문제집을 풀때 답지를 보면 학습 능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의 경우는 답지의 해설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단어와 독해는 단어를 모르면 알 수 없기에 학습 흐름을 끊기지 않기 위해서는 지혜롭게 답지를 활용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를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Level 1~4까지 모두 다운 가능합니다. 

주니어 리딩 튜터 답지 및 해설 다운받기


주니어 리딩 튜터의 답지는 '능률교육'사의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복사 및 공유는 불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벨에 맞게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능률학습 공식홈페이지는 모바일웹으로도 접속 가능합니다.


포털검색창에 '능률교육'을 검색합니다.

'NE능률-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클릭하여 능률교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능률교육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중간에 있는 '학습서'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학습서'에 접속하면 교재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교제 카테고리 중 가장 우측에 있는 '학습자료실'을 클릭합니다.


'학습자료실'을 클릭하여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교재명 학습자료 찾기'에 접속되는데, 검색창에 '주니어 리딩튜터'를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주니어 리딩튜터'를 입력하면 리딩튜터와 관련된 자료가 나타납니다. 그중 분류에서 '정답 및 해설' →  본인이 원하는 교재의 'TEXT 파일'을 클릭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교재 TEXT파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창이 나타납나다.

'학습자료이용'을 클릭하여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PDF 파일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


리딩튜터 답지.PDF 파일을 다운 받았습니다. 효율적인 학습이 될 수 있도로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아침을 먹어야 하는 이유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

댓글